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청주반찬가게 풀잎반찬에서 배달로 간편집밥가능!

by 하늘달별님 2021. 9. 13.
728x90
반응형

따뜻한 집밥이 그립지만 반찬 만들어 먹는 것이  귀찮으신분들에게는 강력 추천하는 반찬가게 배달포스팅을 하려합니다!

 

자주 외식을 하기는 분들은 가끔 어머니가 해주시는 따뜻한 집밥이 그리울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배달로 간단하게 만날수 있는, 집밥분위기 내기 딱좋은 청주 반찬가게를 소개드립니다!

 

청주 반찬가게중 배달을 하는 곳은 그렇게 많지 않은데요. 그중에서도 오늘 포스팅할 풀잎반찬 용정점은 직접판매도 하지만 배달을 함께 하기 때문에 집에서도 간편하게 집밥을 만들어 먹을수 있는 반찬가게입니다.

 

특히 배달의 민족등 배달 어플에서도 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니 이보다 좋을 순 없겠지요.

 

청주반찬가게 풀잎반찬은 배달의 민족에서 만원에 4개들이하는 반찬을 판매하고 맛잇는 김밥까지 판매하니 그야말로 금상첨화입니다.

 

청주 맛집 청주 반찬가게 풀잎반찬 용정점 위치

충북 청주시 상당구 용정로32번길 14 1층 103호

저희는 거진 2만원정도의 반찬을 주문해 봤는데요. 반찬종류는 굉장히 많아서 일단은 오래두고 먹을수 있는 반찬 위주로 골라봤습니다. 

반찬중에서 진미 오징어채는 오래먹을수 있는 반찬이라 빼놓을수 없는 반찬이고 계란말이는 당근, 맛살, 파등 다양한 야채를 넣어서 부드럽게 말아주셔서 이것또한 꼭 픽해야 되는 반찬입니다.

그외에는 무말랭이 무침과 오뎅볶음을 선택해 봤습니다. 사실 무말랭이 무침은 오래두고 먹을수 있어 픽했고 어묵볶음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반찬으로 이것도 픽!

또한 고기반찬이 없을때 아쉽지 않게 밥반찬이 되어주는 비엔나 쏘세지를 픽햇는데 비엔나 쏘세지에 칼집을 보니 신경쓰신 반찬이라는 티가 팍팍납니다. 반찬들은 배달을 하고 나면 조금 식어있으니 꼭 전자렌지에 데워드시거나 후라이팬에 한번만 더 볶아 드시면 최상의 맛을 낼수 있습니다.

 

김치를 시킬수 없었기에 픽했던 아삭이 된장 고추 무침과 마지막으로 가장 기대했었던 김밥입니다.

일반김밥과 참치김밥이었는데 일반 분식점에서도 김밥배달은 잘안되니 청주에서 김밥배달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반찬가게를 찾아 김밥을 배달해보시는 것도 좋은 꿀팁이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일반 김밥집과는 다르게 풀잎반찬 김밥은 어린시절 어머니가 해주시던 그 김밥맛이 나서 굉장히 맛있게 먹은 메뉴중 하나였습니다.

김밥 내용물도 참 풍부하고 밥알도 양념이 잘 된 것이 정말 꿀맛입니다! 

반찬을 정갈하게 담아주고 따뜻한 흰쌀밥과 함께 먹는 그맛이란. 어머니가 해주신 집밥이 절로 생각나네요.

 

청주 반찬가게 풀잎반찬에서 간편하게 배달시켜서 집밥분위기 한번 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