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충북 보은캠핑장] 어라운드 빌리지 캠핑장 (위치, 화장실, 가격)

by 하늘달별님 2020. 2. 10.
728x90
반응형

2020년을 맞이하여 첫 동계캠핑을 충북 보은 캠핑장 어라운드 빌리지 캠핑장을 찾았다.

 

지인이 전부터 가고 싶어했던 감성캠핑장으로 아름다운풍경이 유명한 어라운드 빌리지 캠핑장이다.

 

어라운드 빌리지 캠핑장은 보은의 한 폐교초등학교를 캠핑장으로 리모델링해서 만든 곳으로

 

넓은 운동장에 천연잔디가 깔여 여타 캠핑장과는 색다른 느낌으로 다가왔다.

 

어라운드 빌리지 캠핑장 위치

 

 

어라운드 빌리지 건물입구

 

어라운드 빌리지 캠핑장은 폐교를 캠핑장으로 꾸민 곳이기 대문에 학교 건물이 사무실과, 화장실, 계수대등

 

다양한 시설들이 건물 안에 존재한다.

어라운드 빌리지 캠핑장 가격
35,000~45,000원(성수기 및 주말주중가격다름)

 

캠핑장 입구

캠핑장의 입구에는 기존 탄부초등학교를 변경하여 입구 간판이 남아있을 뿐 모든 부속 시설들을 전부 리모델링했다.

 

어라운드 빌리지 맵

어라운드 빌리지에는 여타 캠핑장에 비해 많은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감성캠핑을 하기에 재격이다.

 

어라운드빌리지 시설

 

어라운드 빌리지 전경

 

날씨가 그리 춥지는 않아 필자가 도착했을 때는 3팀정도가 도란도란캠핑을 즐기고 있어 원하는 자리에 위치할 수 있었다.

 

캠핑장안전을 위한 소화기와 비상연락망이 소개되있고 어라운드빌리지캠핑장내에서는 20키로이하 서행규칙을 정해 안전을 최대한 관리하고 있다.

시설물들이 모여있는 본관건물 로비는 이쁜 소품들로 꾸며져있어 감성넘치는 사진을 찍을 수있다.

본관 복도는 흰색페인트로 벽면을 칠하고 다양한소품으로 느낌있게 꾸며놓았다.

복도 끝으로 가면 남녀화장실이 위치해있고 기존에 학교에서 쓰던 화장실을 리모델링하여 만들어놓은 것 같았다.

 

 

어라운드 빌리지 화장실내부는 깔끔하게 청소되어있어 사용하기 불편하지 않았다.

대변기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대변기쪽도 청소가 잘되있어 폐교를 리모델링한 것 치고는 깔끔한 인상을 받았다.

음식을 위해 준비할수 있는 공간인 다목적실러 겨울이지만 온수가 나와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캠핑장 바베큐는 진리. 장작도 구비했지만 생각보다 바람이 많이 불어 가스그릴을 이용해서 캠핑바베큐를 준비했다.

밥도 간단하게 캠핑장 건물내에 있는 전자렌지를 이용해 준비했고 야채도 깨끗이 씻어 곁들임준비완료.

동계캠핑 시 여성분도있다면 왠만하면 난로를 하나 준비하는게 좋다.. 이불과 침낭 모두 준비했지만 밤과 새벽에는 꽤 쌀쌀하다.

캠핑 등유난로덕분에 새벽에도 따뜻하게 잘수 있었다.

건물앞화단에는 일행과 도란도란 바베큐를 할수 있는 바베큐장도 준비되어 있고 건물뒤에는 글램핑도 있어 다양한 캠핑을 즐길수 있다.

 

 

 

어라운드 빌리지의 밤은 낮보다 아름다웠다.

 

날이 좋아지면 다시한번 찾고 싶은 어라운드 빌리지 캠핑장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