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꽃다발 세트는 2월 말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 화사가 만들며 여유를 즐기는 장면이 전파를 탄 이후 관심이 더욱 높아졌다.
그래서 1월에 나왔을당시에도 인기가 있어 품절대란이었지만 지금은 값이 굉장히 높아져서 눈물을 머금고 사야되는 아이템이었습니다.
나혼자산다 화사가 꽃다발을 만들기전부터 지켜보던 놈인데 억울하게 좀더 주고산 레고 꽃다발 10280..
시중에서는 구할수 없어 당근마켓이서 10만원을 주고 어렵게 어렵게 득템.
쿨거래를 마치고 집으로 온 레고 꽃다발 제품인 10280.
상품설명에도 18+로 성인을 위한 제품임을 알수 있습니다.
사진으로만봐도 너무 이뻐 얼른만들고 싶어 안달난 상태.
레고 꽃다발 상자를 오픈해보니..총 757피스로 생각보다 고난의 시간이라는 것을 직감하고 천천히 만들기로 결정.
설명서를 살펴보니 커먼 데이지와 주황색의 캘리포니아 포피가 먼저보입니다.
사진과 꽃소개도 적혀있어 한번쯤 읽어보는것도 재미있네요.
장미와 스냅드래곤도 보이는데 꽃을 레고로 이렇게 만들었다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마지막으로 라벤더와 에스터까지 나오는데 꽃하나하나의 디테일은 정말 놀라울정도라 디자인하신 레고 디저이너분 대단하다고 느끼며 만들기 시작!
역시나 생각보다 오랜시간이 걸려 만든 중간작품.
레고피스 3번봉투는 아직 못만들고 일단 1~2봉투만 만든모습니다.
색감도 굉장히 이뻐 생물 꽃보다는 아니겠지만 색다른 아름다움을 뽑네어주는 레고 꽃다발 제품.!
레고 꽃다발세트를 사셨다면 꽃병(화병)을 따로 구매하셔서 장식을 하셔야되는데 저는 가까운 롯데마트를 방문해 고급져보이는 꽃병을 만오천원에 업어왔습니다.
레고 꽃병을 고를때 길이와 주둥이크기때문에 한참을 고민하고 구입했는데 모두 꼭맞아서 대만족했습니다.
레고 꽃다발제품은 일반 꽃과 유사크기이고 꽃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고려해야겠지만 역시나 꽃병주둥이는 좁고 길이는 조금 짧은 것이 가장잘어울렸습니다.
최근에 현대백화점을 들렸다 레고샵에서 전시된 레고 꽃다발을 보게 됬는데 역시느 본인의 꽃병픽이 잘못되지 않았다는것을 보여주듯 유사한 놈으로 장식되어있었습니다.
현재 공식매장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하니 레고 꽃다발을 구매하시고 싶으신분들은 당근마켓등 중고장터 이용하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