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애슐리 올라 파히타(Fajita) 밀키트 추천!! 통통한 새우와 부드러운 치킨의 조화!

by 하늘달별님 2022. 1. 30.
728x90
반응형

애슐리 밀키트는 홈스토랑이라는 자체 브랜드로 밀키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중 구운 소고기나 닭고기 등을 채소와 함께 토르티야(tortilla)에 싸 먹는 멕시코 요리인 파히타 밀키트에 대해 추천드립니다!

 

이름은 멕시코 음식이라 그런지 '올라 파히타'라는 상품명으로 판매하고 있고 총 2인분에 16,900원의 가격입니다.

파히타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집에서 손수 만들어 드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손이 많이 가고 재료도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이처럼 잘 나온 밀키트 브랜드에서 사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애슐리(ASHLEY)는 우리나라에 몇 안 남은 뷔페식 프랜차이즈 패밀리 레스토랑이며 요즘은 애슐리퀸즈라는 자체 브랜드를 또 하나 론칭해서 200가지 메뉴로 만나는 월드 와이드 뷔페 애슐리퀸즈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파히타 만드는 법(조리방법)

1. 순살 닭고기를 반드시 헹궈서 준비하고 볶음용 야채를 잘라 볶아줍니다

2. 예열된 팬에 동봉되어 있는 오일을 두르고 야채를 칠리시즈닝과 같이 볶아 줍니다.

3. 팬을 한번 닦아내고 새우와 닭고기를 칠리시즈닝과 함께 다시 볶기!

4. 접시에 볶은 닭과 새우, 볶은 야채를 담고 또띠아, 로메인, 방울토마토, 살사소스, 샤월크림을 담아 함께 싸 먹기!

 

역시나 밀키트는 이런 간단한 조리법 때문에 추천하는 이유이죠!

애슐리 올라파히타 밀키트의 재료들을 한번 살펴봅시다!

메인 재료인 새우와 닭고기가 있고 갖은 야채와 파인애플, 토르티야가 함께 들어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함께 찍어먹을 샤워크림과 살사소스, 그리고 음식을 볶을 때 함께 쓰이는 칠리시즈닝과 오일(마늘)이 들어있습니다.

먼저 살짝 달궈진 팬에 토르티야를 구워주시면 되는데 토르티야는 이미 한번 구워 나온 아이라 데운다는 느낌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그다음은 동봉되어 있는 오일을 두르고 야채를 볶다가 칠리시즈닝을 넣어 마무리해주시면 됩니다. 벌써부터 멕시코의 향이 나기 시작하네요!

10기 정도의 새우도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볶아 주시면 되고,

마지막으로 닭고기도 같은 방법으로 볶아 주시면 되는데, 칠리시즈닝을 꼭 넣고 볶아 주셔야 됩니다. 

칠리시즈닝에는 갖은 향신료가 들어있어 멕시코 음식이 되어가는 느낌을 강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재료를 준비해서 한상차림을 해보았습니다. 16,900원이란 가격으로 2명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란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밀키트 추천을 하지 않을 수 없겠죠!

접시에 담을 때 조금 뭉쳐있는 칠리시즈닝덩어리도 같이 담아줬습니다. 토르티야에 싸 먹을 때 하나씩 넣어주면 감칠맛이 확!

나머지 부재료들은 나름 이쁘게 담아보려고 노력했는데, 귀찮으신 분들은 큰 접시를 준비해서 한 번에 담아서 드셔도 무방하니 각자의 스타일 데로 준비해서 드시면 됩니다. 하지만 음식은 보는 맛도 있으니 최대한 알맞은 접시에 담아 드시는 것 추천!

모든 준비가 끝나고 토르티야에 모든 재료를 넣어주고 한쌈 싸 봅니다. 샤워크림은 되도록 많이 넣어 주는것을 것을 추천드리고 살사소스도 많이 찍어 드시면 정말 맛있는 파히타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애슐리 밀키트 올라파히타를 먹어본 소감은 밀키트라는 것이 정말 홈레스토랑을 만들어준다는 점이었고 맛도 애슐리에서 먹는 것 이상을 맛이 있어서 굳이 한 가지 음식을 집중적으로 먹으시고 싶은 분들은 애슐리퀸즈등에 방문하지 않으셔도 집에서 충분히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밀키트 추천상품 애슐리 올라파히타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그럼 모두 맛있는 밀키트로 좋은 저녁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