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청주 오창 맛집]오늘 손칼국수&찜 오창점(Feat. 오창 아구찜,해물찜,칼국수)

by 하늘달별님 2020. 4. 1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오창 1산단맛집이라는 해물찜 전문점 오늘 손칼국수&찜 오창점을 찾았다.

밖에서보는 외관보다 실내는 넓고 쾌적하게 되어 있었다

청주 오창 오늘 손칼국수&찜 위치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과학산업2로 430

청주 오창 오늘 손칼국수&해물찜 운영시간
오전11시 ~ 오후 11시

오창에서 회사다니시는 분들을 위한 점심특선도 준비되있습니다.!

2인이상 주문가능하니 회사동료들과 같이 오면 좋을거 같네요.

마감시간이 다되어서 사람이 없는홀. 1시간전까지만해도 가득차있었습니다.

해물찜이나 아구찜을먹고 추가메뉴를 시켜먹으면 새로운 메뉴를 시킨기분이드니 추천!

해물찜중자를 시켰는데 낚지한마리가 딱! 있고 먹음직스럽다.

정신없이 먹다 찍어 밑반찬의 모습이 초토화됫네요...
멭반찬은 오이 짱아치랑 완두콩과 물김치정도가 제공됩니다.

해물찜을 순시간에 해치우고 잔해들만.....

 안주가 좋으니 술도 잘들어갔네요. 소주안주로 추천!

 화장실은 뒷문으로 나가시면 있으니 활용하면됩니다.

재방문의사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