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충북 청주 대형마트]이마트 청주점 (일렉트로마트, 플레이스테이션, 스타벅스, 갤럭시S21 사전예약, 갤럭시 폴드, 위치, 영업시간, 푸드코트

by 하늘달별님 2021. 1. 17.
728x90
반응형

충북 청주시에서 장을 보기위해 이마트를 찾으시는분들은 이마트 청주점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청주에는 이마트가 하나밖에 입점해있지 않기 때문에 이곳의 주소를 확인하시고 방문해주세요.

청주 이마트 청주점 , 스타벅스, 일렉트로마트위치
충북 청주시 서원구 청남로 1853

청주 이마트 청주점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휴무일 매주 확인요망)

이마크 청주점은 3층에 일렉크로마트가 입점해 있어 다앙한 가전제품과 일상잡화가 많아 구경거리가 있습니다. 한번쯤 꼭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삼성전자에서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 S21의 사전예약을 하고 있었습니다.

갤럭시 S21의 스펙은 신형답게 화소와 CPU도 상당히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갤럭시Z폴드2는 출시된지는 조금됬지만 공시지원금과 스펙등이 자세히 설명되있고 만져볼수도 있어서 편하기 구경하시기 쉽습니다.

이마트 청주점 일렉트로마트 안에는 게임관련 상품도 잘되있고 플레이스테이션과 닌텐도스위치 CD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마트 청주점 2층에는 주차장과 푸드코트가 위해있고 모두투어도 위치해있으니 식사가 필요하신분들은 추천입니다.

이마트 청주점은 다양한 즉석식품들이 있고 주류코너도 다양한 술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이마트 청주점에는 다양한 화장품가게와 생활용품도 입점하고 구비해놓았으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이마트 청주점을 방문하셨다면 꼭 스타벅스도 들리셔서 맛있는 커피 맛보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청주이마트점은 테이블도 10개정도는 구비되어있고 다양한 음료가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