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옥산 리버파크자이아파트 상가단지에 새로 생긴 삼겹살집인 포크바겐을 방문하고 왔습니다.
청주 옥산 리버파크자이 상가단지에는 남돈, 명인갈비 2개의 고기집이 있었지만 금번에 새로생긴 포크바겐은 숙성삼겹살을 판매해서 기대를 하고 입장.
청주 옥산 리버파크자이 포크바겐 위치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 오송가락로 1065 2층 201호
포크바겐은 리버파크자이 아파트 앞 상가 2층, 그집쭈꾸미 옆에 위치합니다.
개업한지 얼마되지 않아 화분들이 아직 많이 있습니다.
3~4시쯤 애매한 시간에 가서 영업시간이 맞는지 조금 걱정되었지만 다행히 하고 계셨습니다.
시간이 애매하기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이 없어서 한산한 모습이었습니다.
조용히 먹을수 있어서 좋았었는데 역시나 5시정도 되니 사람들이 하나둘 방문하기 시작했습니다.
주방쪽에는 셀프코너가 있어 추가반찬을 먹을수 있도록 해두었습니다.
기본적인 김치나 콩나물등 곁반찬이 준비되어 있고 상추등 쌈은 따로 애기하셔야지 받을수 있습니다.
옥산 포크바겐은 돼지고기전문점이지만 닭도리탕과 동태찌개도 판매하고 점심특선메뉴도 있으니 점심식사로도 이용할수 있습니다.
삼겹살을 주문하고 기본찬이 나왔습니다.
삼겹살을 먹을때 빼놓을수 있는 파저리로 마무리.
앞에서도 애기했듯이 기본찬들은 셀프코너에서 추가로 편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는데 1인분에 180그램이어서그런지 생각보다 양이 괜찮았습니다.
정석삼겹느낌으로 껍데기는 없이 나옵니다.
달궈진 불판을 확인하고 불판위에 삼겹살 투척하고 열심 구워줍니다.
한참먹다 찍은 삼겹살모습. 함께 콩나물무침과 김치를 주니 같이 구워시면 꿀맛입니다.
포크바겐 삼겹살은 생각보다 두껍지 않아 금방 익는 편이었고 맛은 솔직하게 쏘쏘정도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오겹살스타일을 좋아해서 그럴수도 있다는건 함정.
삼겹살 2인분을 순각하고 추가로 주문한 대패삼겹살.
바로 구워져서 편하기 먹을수 있는 메뉴입니다.
고기를 다 먹고 느끼함을 달래기 위해 물냉면을 주문했는데 맛은 기성품이기때문에 패스! 면은 좋아하는 스타일인 살짝 꼬들스타일이라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공기밥을 주문하면 나오는 된장찌개!
볶음밥과 고민하다 주문한 공기밥+된장찌개인데 기대를 많이 않았는데 밥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갓지은거같은 느낌이었고 된장찌개도 간이 잘되고 맛있어서 고기먹을때보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왠지 포크바겐 닭도리탕도 맛있을거 같은 느낌!
다음에는 닭도리탕도 한번도전해봐야겠습니다!
청주 옥산 리버파크자이에 놀러오신다면 포크바겐에서 삼겹살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