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청주 옥산 맛집] 중국집 연경(Feat. 옥산 자이 자장면 맛집 배달, 위치)

by 하늘달별님 2020. 3. 1.
728x90
반응형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외식도 어려운 요즘이다.

마스크를 쓰고 식당에 가서 먹기도 번거롭고

집에서 해먹기도 귀찮아서 청주 옥산 중국집중에서 가장맛집으로 소문난 연경에서 식사를 하기로 결정했다.

옥산에 배달되는 중국집은 미담,연경,옥산반점이 있는데 여러루트로 정보를 얻고 연경으로 결정하게 되었다.

가끔 미담과 옥산반점에서는 주문도 해보고 방문도 해서 먹어봤은데 무난무난한맛이었다.

필자는 중국집배달음식에서 중요한 부분이 불지않는 면이고 연경은 배달한지 15분도 안걸려 도착해서 만족스런 식사를 할 수있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배달음식의 수요는 정말 폭발적일 것같은 요즘이다.

청주 옥산 중국집 연경 위치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 가락길 34 1층

 

청주 옥산 중국집 연경 전화번호
043-267-5111

청주 옥산 중국집 연경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00~저녁 8시반(화요일 휴무)

세트 2번인 자장면+짬뽕+탕수육 2만원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일회용용기에 담겨져온 음식들이 먹음직스럽네요. 

아직까지 식지 않은 듯 김이 서려있는 짬뽕의 자태.

탕수육도 뽀얗것이 깨끗한 기름으로 튀긴것이 분명하다.

빠르게 비닐을 벗겨내고 다시 한번찍어보았다. 역시 중국집음식은 짜장면과 짬뽕, 탕수육아니겠는가.

짜장면과 짬뽕을 개봉하고 맛을 보았는데, 그 맛은 쏘쏘한것이. 조금은 아쉬운듯했는데.

 

가장 큰것이 생각보다 조금 식어있고 면도 조금 불어있었다... 주문이 조금 밀렸던 것이 분명하다..

 

요즘에는 왠만한 중국집에서는 불지 않기 위해 넣는 조미료(넣으면 넣을수록 노랗게 변한다. 옛날식 면은 거의 노란색임을 알수 있다.)를 거의 넣지 않기 때문에 주문이 밀리면 불기 마련이니 감안하고 일단 먹자. 

 

단무지를 충분히 주셔서 만족. 주문시에 충분히 달라고 하면 더 주시니 단무지를 좋아하시는 분은 꼭 챙겨주세요.

탕수육속에 숨겨져있던 군만두 4개. 기성품으로 생각되고 그 맛은 평범함...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였다.

탕수육 찍먹이 질릴때쯤하나씩 담가서 부먹의 느낌으로 먹을수 있다.

탕수육의 고기는 얇지도 두껍지도 않는 적당한 두께였다.

튀김옷은 조금 두꺼운 편이었는데 시간이 조금지나면 딱딱해질 가능성이 있어 뜨거울때 먹기를 추천드린다.

 

옥산 중국집 연경에서는 사진과 같이 재사용 쓰레기봉투를 같이 준다. 꽤나 괜찮은 센스같았다.

 

마지막으로 청주 옥산 연경의 메뉴판입니다.

주말이나 평일에 식사하기 귀찮으면 옥산 자이 중국집 맛집 연경을 이용해봐도 좋을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