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나는솔로 13기가 찾은 맛집 청주 맛집 황미방앗간 리뷰!

by 하늘달별님 2023. 7. 16.
728x90
반응형

요즘 티비프로그램에서 굉장히 핫한 프로그램 중 나는 솔로에서 등장해 인기를 끌었던 청주 맛집 황미방앗간을 방문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는 청주에서 진행되어 청주에 있는 맛집들이 여럿 나왔는데 그중에서 실제로 가보고 싶었던 곳이어서 찾아 내돈내산 리뷰를 올려봅니다

나는솔로 청주 맛집 황미방앗간 위치

청주 황미방앗간은 에스컨벤션옆건물 지하에 위치해 있고 동일 건물에 카페도 들어와 있어 식사 후에 바로 카페에 갈 수 있고, 주차장도 넓게 되어 있어서 접근하기에 나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예식이 있는 시간에는 피해서 방문하는게 좋겠네요.

평일에 방문했기 때문에 웨이팅걱정없이 들어가서 나는솔로에 나왔던 인증샷들을 한번 봐봅니다.

웨이팅이 5~10개정도팀이 있어서 문 앞에 바로 있는 뻥튀기공장에서 파는 뻥튀기와 판매용 황미도 구경해 봅니다.

반찬은 셀프로 자유롭게 먹을 수 있고 보리밥이나 음료도 있으니 편하게 먹으면 됩니다. 늦은 점심시간에도 가득가득 차있는 사람들의 모습입니다. 

반응형

나는솔로에서도 보았지만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실제로 보니 더욱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황미라는 것을 처음 알았는데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서 좋았고, 2인이상메뉴들이 대부분이라 된장 황미밥 2인분을 시키고 나는 솔로에 나왔던 거처럼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나중에 된장과 함께 밥을 비빌 때 가장 중요한 참기름과 들기름도 각 테이블에 놓아져 있었고, 양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문한 지 얼마 안돼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정갈한 한식들이 나와서 좋았고 수육도 부드럽고 좋아 밥과 함께 먹으면 꿀맛!

특히 나는 솔로에서 보고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던 함께 나왔던 돈까스는 생각 외로 너무 괜찮아서 놀랐습니다. 서비스 메뉴로 나온 돈까스가 아닌 수제 돈까스로 만들어서 돈까스만 시켜 먹어도 좋을 만큼의 맛이었습니다.

셀프반찬에서 야채와 보리밥도 조금 가지고 와서 함께 먹을 수 있으니 꼭 이용하세요.

728x90

기다렸던 황미밥과 된장이 나와주고 같이 나온 비빔밥용기에 밥을 야무지게 비벼줍니다.

밥과 신선한 야채 그리고 맛있는 된장과 함께 잔뜩 둘러준 참기름향이 어울려서 나는 솔로에서 출연자가 찾아갈 만큼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밥을 다 먹고 먹는 누룽지도 고소하니 좋았고요.

건강한 밥상을 파는 나는 솔로 청주 맛집 황미방앗간은 남녀노소 할 거 없이 모두 좋아할 만한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