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무더운 여름밤 안보면 손해인 넷플릭스 인생영화 추천 TOP3!

by 하늘달별님 2021. 7. 13.
728x90
반응형

지난 인생영화 추천 TOP3!에 이에 이번에는 많은 분들이 더운여름에 선호하시는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도 포함하여 3가지 영화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지난 넷플릭스 TOP3영화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 참조해주시고 넷플릭스 가격과 요금제설명 및 해상도, 동시접속 가능인원에 대한 정보도 있으니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2021.06.19 - [일상/리뷰] - [넷플릭스 OTT] 인생 영화 추천 TOP3, 가격설명(ft. 안보면 손해보는 넷플릭스 명작, 로멘틱 코미디 영화, 인생 영화 추천)

 

[넷플릭스 OTT] 인생 영화 추천 TOP3, 가격설명(ft. 안보면 손해보는 넷플릭스 명작, 로멘틱 코미디

코로나로 인해 영화나 TV프로그램, 그리고 드라마도 무제한으로 볼수 있는 OTT서비스는 이제 대부분의 가정에서 하나의 OTT서비스는 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할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OTT서비스

happyhanae2.tistory.com

이어서 오늘은 넷플릭스 공포영화를 포함한 여름밤에 보면 좋을 넷플릭스 명작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3]

한국에서의 최근 유명했던 명작들은 제외하였습니다(기생충, 1987, 극한직업, 베테랑, 신세계, 도둑들 등)

 

1. 사바하

 - 영화 사바하는 2019년에 개봉한 오컬트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로 검은 사제들로 데뷔한 장재현 감독이 4년만에 내놓은 신작으로 Svaha를 한자로 음차한 것입니다. 사전적으로는 잘말했다는 뜻으로 불교도에게 친숙한 단어라고 합니다.

이정재와 박정민을 주연으로한 공포 스릴러 영화로 더운여름날에 보기 딱좋은 넥플릭스영화로 첫번째로 추천드립니다.

사바하의 기본 줄거리 (스포일러 없음)

 - 신흥 종교 비리를 찾아내는 종교문제 연구소 소속의 박웅재 목사(이정재)가 사슴동산이라는 새로운 종교단체를 조사하면서 벌어지는 일련의 사건으로 터널에서 여중생이 사체로 발견되는 사건에 대해 심상치 않음을 직감하는데..

이 터널사건의 유력한 용의자가 자살하고 정체를 알수없는 나한(박정민)과 그의 쌍둥이 동생 금화(이재인)의 조재까지 발겨지며 수많은 미스테리와 마주하게 되면서 이야기는 전개됩니다.

 극중에는 여러 종교 단체가 등장하는데 미스터리한 사슴동산에서는 유지태가 등장하고 불교에서는 해안스님역으로 진선규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종교단체인 신천지와도 마찰이 있었던 영화 사바하는 특정종교와는 전혀 관계과 없이 무관하다고 언급하기도하며 논란을 일으킨 영화 사하바. 무더운 여름날 넷플릭스에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2. 올드가드(The Old Guard)

 -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2020년 7월에 공개된 액션영화입니다. 불사신 용병 집단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그레그 러카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어 원자자가 영화각본작업에도 참여한 작품입니다. 

할리웃의 대표 여전사 배우인 샤릴리즈 테론이 주연을 맡아 화재가 되었습니다.

 

올드가드의 기본 줄거리 (스포일러 없음)

 - 수백년동안 어둠속에서 싸워온 인류를 지키는 불멸의 전사들. 큰 잠재력을 가진 심참을 발견하지만 그들의 놀라운 힘도 발각된다. 잡혀선 안된다. 끝까지 싸운다.라고 짤막하게 줄거리를 설명하고 있는 영화올드가드입니다.

이도 그럴 것이 액션영화기때문에 스토리는 평이한 킬링 타임용 슈퍼히어로 영화라고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리 무겁지 않은 분위기에 현대적이면서 경쾌한 영화적 분위기, 또한 매드맥스의 여인 샤를리즈 테론의 연기는 굉장히 호평을 받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끈 작품입니다 

더운여름날에 아무생각없이 스트레스를 날리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영화 올드가드였습니다.

 

3.엑스트레모(Xtreme)

 - 2021년 6월에 공개된 넷플릭스의 따끈한 신작으로 마지막 TOP3로 뽑은 엑스트레모입니다. 엑스트레모는 요즘 넷플릭스에서 핫한 스페인에서 제작된 영화로 액션 범죄, 스릴러 판타지 장르입니다. 장르가 굉장히 다양한데 그도 그럴것이 살인청부업자의 이야기이기때문입니다. 등장인물들은 모두 스페인배우로 익숙한 배우는 없지만 세계적으로 현재 핫한 이유는 영화를 보면 알수 있을 듯 합니다.

엑스트레모의 기본 줄거리 (스포일러 없음)

 - 은퇴한 살인청부업자가 가족을 처절하게 배신한 이복 형제에게 진정한 복수가 무엇인지 보여주기위해 나서는 액션 스릴러, 느와르 영화입니다.  조직에서 은퇴한 주인공 막스(막시모)는 형제처럼 지내던 보스의 아들에 의해 하나뿐인 아들을 잃고 자신의 목숨까지도 잃을위기에서 보스의 딸 마리아의 도움으로 간신히 목숨을 건지게 되고,

2년동안 복수를 꿈꾸며 자신을 달련하며 기회를 노리고 있다 갑작스런 싸움에 말려들게 되어 시작되는 본격 액션 스릴러 영화입니다.

특히 넷플릭스 영화 엑스트레모를 알아보다보면 위의 여배우에 대해서 굉장히 많은 궁금증과 정보가 많이 나오는데 바로 영화에 출연한 안들아 두로(Andrea Druo)입니다. 

이 배우는 엑스트레모 시사회당시에도 큰화자가 되었는데요. 영화도 보고 스페인의 인기 배우들도 알아볼수 있는 마지막 추천영화 엑스트레모까지 즐기면서 무더운 여름 날려버시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람직한 넥플릭스 생활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