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인생영화를 안보면 가입비 아깝쥬!!

by 하늘달별님 2021. 7. 25.
728x90
반응형

올해는 정말 더위가 장난아닌 여름이네요. 이런 무더운 여름날 즐길만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3에 이어 오늘은 안보면 가입비 아까운 인생영화 3개를 추천드리려 고합니다.

 

일단 무더운 여름날 안보면 손해인 TOP3영화도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021.07.13 - [일상/리뷰] - 무더운 여름밤 안보면 손해인 넷플릭스 인생영화 추천 TOP3!

 

무더운 여름밤 안보면 손해인 넷플릭스 인생영화 추천 TOP3!

지난 인생영화 추천 TOP3!에 이에 이번에는 많은 분들이 더운여름에 선호하시는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도 포함하여 3가지 영화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지난 넷플릭스 TOP3영화에 대해서는 아래 링

happyhanae2.tistory.com

그럼 이제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인생영화 추천 Top3]

한국에서의 최근 유명했던 명작들은 제외하였습니다(기생충, 1987, 극한직업, 베테랑, 신세계, 도둑들 등)

 

1. 이스케이프룸

 - 영화 이스케이프룸은 2019년에 미국에서 제작한 공포스릴러 영화로 다양한 액션이 연출되면서 900만 달러제작비로 1억달러 넘는 수익을 얻은 초대박 영화입니다. 이영화는 한국에도 한 때 유행이었던 방탈출 카페를 모티브로 했고 감독은 인시디어스 4로 데뷔한 애덤 로비텔입니다.

이스페이프룸은 이런 인기에 힘입어 현재 이스케이프 룸2 : 노 웨이 아웃편이 최근 개봉하였고 이스케이프룸3편도 제작예정이기 때문에 시리즈물로 즐겨도 좋은 명작영화입니다.

 

이스케이프룸의 기본 줄거리 (스포일러 없음)

 - 거액의 상금이 걸린 방탈출 게임에 초대된 6명의 사람들. 성별, 연령, 출신도 모두 다른 이들은 오직 초대장만을 가지고 세계 최고의 방탈출 게임 회사 ‘미노스’에 모인다. 하지만 초대자는 나타나지 않고, 예고도 없이 시작되는 게임.

불태워 죽일 듯이 순식간에 방안의 온도가 상승하고 6명의 참가자는 탈출하기 위해 단서를 찾기 시작한다. 죽음의 공포 속에서 아슬아슬하게 다음 방으로 넘어간 참가자들은 오븐 룸, 아이스 룸, 업사이드다운 룸, 포이즌 룸, 일루전 룸, 크러쉬 룸을 거치며 이것이 평범한 게임이 아니란 걸 알게 되는데…

이스케이프룸에 등장하는 모든 방들은 6명의 참가자들의 과거에서 모티브를 따온 방으로 생존자들의 기억 및 성장배경을 상세하게 알고 있는 제작자가 있다는 설정이며, 모든 방에서 사망에 이를수 있기때문에 극악의 난이도라고 할수 있는방들입니다.

이 영화는 다양한 영화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하는데, 영화 큐브, 쏘우 시리즈와 메이즈 러너, 헝거게임시리즈의 게임진행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시간이 굉장히 빨리 간다고 착각이 들정도로 속도감이 있고 스릴러적인 요소가 많아 메니아층도 굉장히 많이 얻은 영화이기도 합니다.

 

최근 이스케이프룸2도 개봉해있으니 넷플릭스에서 챙겨보시고 실감나는 긴장감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2. 셔터 아일랜드

  - 영화 셔터 아일랜드는 2010년에 미국에서 제작되었고 데니스 루헤인의 소설인 '살인자들의 섬'이 원작인 마틴 스콜세지 감속의 영화로, 소설자체는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오르는등 굉장히 유명한 소제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인공으로 열연해 깊은 인상을 남긴 작품입니다.

셔터 아일랜드의 기본 줄거리 (스포일러 없음)

  - 1954년, 정신병력을 가진 범죄자들이 구속되어 있는 감옥섬 '셔터 아일랜드'에서 레이첼 솔란도라는 여성 수감자가 온데간데 없이 사라지는 일이 발생한다. 이에 '테디 대니얼스'와 '척 아울' 두 명의 연방수사관이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그 섬에 들어가게 되는데..

테디는 사건을 조사하는 중에도 수시로 자신의 악몽 같은 트라우마들을 떠올리는데, 하나는 나치 독일이 2차 대전 당시에 점령했던 다하우의 유대인 수용소에서 항복 후 무장해제 상태였던 독일군 포로들을 몰살한 일이고, 다른 하나는 방화범에게 자신의 아내가 살해당한 일이다. 테디는 그 살인범도 이 섬에 수용되어있다는 정보를 듣고 지원하게 된 것인데, 수상적인 사건들고 음모가 뒤얽킨것을 알게된다.

이런 상황에서 주인공 데디는 계속 해서 진실을 추척하고 자신을 기다리던 연구소장 존 코리와 만나게 되면서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되는데...

영화 셔터 아일랜드를 명작 인생영화로 뽑는 이유는 수많은 복선들을 넣어 굉장히 짜임새 있는 연출을 했고 영화 내내 흘러나오는 클래식 선율은 영화와 조화가 되어 그 분위기가 고조되는데 한목을 했다는 것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인생 명작영화로 뽑는 셔터아일랜드에는 어벤져스시리즈의 헐크로 출연했던 마크 러팔로도 출연하고 있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함께 열연하는 모습은 정말 영화를 빠져들수밖에 없게 만듭니다.

 

그럼 영화가 끝나도 계속해서 생각나는 인생명작영화 셔터아일랜드를 넷플릭스에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3. 겟아웃

  - 영화 겟아웃은 2017년 미국에서 제작되어 국내 개봉이 없었으나 페이스북등 소셜미디어등에서 입소문을 타 국내개봉을 하게된 영화로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각봉상을 수상하고 남우주연상,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4개 부분에 노미네이트 된 인생명작영화입니다.

영화의 장르는 미스터리 스릴러 공포영화로 구분되어 있는데 막상 다 보고 나면 장르가 해깔리게(?)되며 조던 필이라는 흑인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겟아웃의 기본 줄거리 (스포일러 없음)

 -  미국시미인 한 흑인남자가 미국 백인 여차친구의 집에 초대받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단순한 줄거리를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곳곳에 숨어있는 반적들이 굉장히 많이 있기 때문에 아무것도 모르고 시청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영화 겟아웃에는 영화 내내 복선이 많이 들어가 있고 미장센도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이 영화를 즐기는 것에는 다양한 시각에서 볼수 있다는 재밌는 점이 있고 여러 해석들이 나타날수 있기 때문에 이를 주목해서 보면 더욱 재밌게 감상할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영화 포스터에 나와있는 강혈한 묘사와 Get Out 이라는 직설적인 영화제목을 차용한 것만 봐도 이 영화는 흥미롭게 다가올수밖에 없는데요.

두말하면 잔소리인 인생명작영화 겟아웃. 코로나 시국에 집에서 재밌고 의미있는 영화를 한번 보기위해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강력하게 추천하는 영화이기때문에 꼭 한번 넷플릭스에서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여가생활 즐기시고 넷플릭스 인생영화 추천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