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넷플릭스의 대항마 왓챠에서 놓치면 안되는 영화추천!!

by 하늘달별님 2021. 8. 11.
728x90
반응형

코로나 시국에 무더위 까지 겹처 모두 집콕을 하고 있는 요즘, 집에서 영화를 보는 일은 흔한 일상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많이 허락되지 않는다면 역대급 인생영화를 봐야 시간이 아깝지 않겟죠!

오늘은 세계최대의 OPP플래폼인 넷플릭스에 대항하는 한국의 왓챠에서 놓치면안되는 인생영화 3편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왓챠는 넷플릭스와는 조금 다른 결을 가지고 있는데, 좀더 대중적인 영화가 많고 최근 인기있는 TV프로그램도 많이 포함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만약 집에 넷플릭스만 즐기고 있다면 아래 글을 한번 참고해서 영화를 고르시길 추천드리며!
2021.07.25 - [일상/리뷰]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인생영화를 안보면 가입비 아깝쥬!!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인생영화를 안보면 가입비 아깝쥬!!

올해는 정말 더위가 장난아닌 여름이네요. 이런 무더운 여름날 즐길만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3에 이어 오늘은 안보면 가입비 아까운 인생영화 3개를 추천드리려 고합니다. 일단 무더운 여름날

happyhanae2.tistory.com

그럼 본격적으로 왓챠에서 놓치면 안되는 인생 추천영화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왓챠 인생영화 추천 Top3]
한국에서의 최근 유명했던 명작들은 제외하였습니다

1. 인터스텔라
- 영화 인터스텔라는 2014년에 개봉한 미국영화로 크리스토퍼 놀란이 연출하고 매튜 매커너히, 앤 해서웨이가 주연한 SF영화입니다. 점점 황폐해져가는 지구를 대체할 인류의 터전을 찾기 위해 시롭게 발견된 윔홀을 통해 행성간 우주여행을 떠나는 탐험가의 모험을 그린 영화로 제목인 인터스텔라(Interstellar)는 '~의 중간의, 사이의'를 뜻하는 접두사 'inter-'와 '별의'를 뜻하는 'steelar'의 합성어로 항상간이란 뜻입니다.
이영화는 처음에는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에 흥미를 보이며 크리스토퍼 놀란의 동생인 조너선 놀란이 4년동안 상대성이론을 공부하면서 시나리오 작업을 했고 그사이에 스필버그의 연출이 불가능하게되 본이의 형에게 연출을 맡기게 되었다.

인터스텔라의 기본 줄거리 (스포일러 없음)
- 인터스텔라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지구를 대체할 터전을 찾기위해 떠나는 행성우주여행관련 이야기로 공식줄거리는 아래와 같이 복잡한 내용은 아닌것을 알수 있습니다.

“우린 답을 찾을 거야, 늘 그랬듯이”
세계 각국의 정부와 경제가 완전히 붕괴된 미래가 다가온다. 지난 20세기에 범한 잘못이 전 세계적인 식량 부족을 불러왔고, NASA도 해체되었다. 이때 시공간에 불가사의한 틈이 열리고, 남은 자들에게는 이 곳을 탐험해 인류를 구해야 하는 임무가 주어진다. 사랑하는 가족들을 뒤로 한 채 인류라는 더 큰 가족을 위해, 그들은 이제 희망을 찾아 우주로 간다. 그리고 우린 답을 찾을 것이다. 늘 그랬듯이...

단순한 줄거리로 보이지만 인터스텔라는 수많은 해석이 존재하는 결말을 갖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영화를 본후 결말해석을 찾을 정도로 각자의 보는 시각에 따라 다를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개봉당시 천만을 넘으며 굉장한 흥행을 기록했고 제 8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5개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었으며, 이중 시각효과상을 수상하는등 평가도 굉장히 좋았던 영화입니다.

마지막으로 인터스텔라에서 주인공의 어린 딸로 출연했던 배우 매켄지 포이의 근황도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는 가쉽거리도 있는 인터스텔라, 모두 즐겁게 시청해보아요!

반응형


2. 퀸카로 살아남는 법
- 영화 퀸카로 살아남는 법은 2004년에 미국에서 개봉된 영화로 린제이 로한 주연, 티나 페이 각본의 틴에이저 영화입니다. 현재는 각종 가십거리와 사건사고로 밑바닥까지 추락한 린제이 로한을 최고의 아이돌 스타로 자리잡게한 영화로 저예산 틴에이저 영화였음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반응으로 전세계적으로 흥행을 한 역대급 영화입니다.

퀸카로 살아남는 법의 기본 줄거리 (스포일러 없음)
- 주인공인 케이디(린제이 로한)은 동물학자인 아버지에 의해 아프리카에서 성장했는데 일리노이의 한 고등학교로 전학을 오게 되며 일어나는 이야기로 그 고등학교의 최고 퀸카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벌어지는 10대 여학생들의 티네이져 영화입니다.

주인공인 린제이 로한 외 레이첼 맥아담스가 출연하고 그외 아만다 사이프리드도 출연하여 그들의 어린시절의 발랄했던 연기를 감상할수도 있어 또하나의 재미가 있습니다. 이영화로 린제리로한은 톱스타로 레이첼은 노트북, 아만다는 맘마미아를 통해 모두 할리우드 톱스타로써 자리매김했습니다.

특히 주인공의 짝사랑 상대이자 퀸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레지나의 전남친으로 출연하는 남주는 잘생긴 얼굴때문에 유명배우는 아니여도 굉장한 주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젊은 층을 타겟팅한 영화였지만 더 높은 연령대의 관객들에게도 긍정적인 평가를 보였고 특히 여성관객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아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명작이자 인생영화입니다.

시간이 지나도 회자되는 하이틴영화의 대표주자 퀸카로 살아남는 법을 한번 즐겨보시죠!

728x90


3. 이프온리
- 영화 이프온리는 2004년 미국, 영국에서 개봉한 멜로, 로맨스영화로 제니퍼 러브 휴잇과 폴 니콜스가 주연을 맡아 화재가 된 영화입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유명인들이 인생영화로 뽑고 있고 명대사되 굉장히 많이 남아 있어 시간이 지난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기억에 남아 있는 인생명작입니다.

이프온리의 기본 줄거리 (스포일러 없음)
- 눈앞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잃은 남자는 다음 날 아침, 자신의 옆에서 자고 있는 연인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란다. 기쁨도 잠시, 정해진 운명은 바꿀 수 없단 것을 깨달은 그가 더 늦기 전에 자신의 진정한 사랑을 운명의 하루를 통해 전하는 판타지 로맨스이다.

영화 이프온리는 앞에서 언급한 것처럼 명대사도 많이 남겼는데 영화를 보기 전에는 진정한 의미를 알기는 힘들겠죠.
맛배기만 보시고 꼭한번 영화시청하면서 다시한번 의미를 되새겨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진정 사랑했다면 인생을 산 거잖아, 5분을 더 살든 50년을 더 살든. 오늘 네가 아니었다면 난 영영 사랑을 몰랐을 거야. 사랑하는 법을 알려주서 고마워. 또 사랑받는 법도"

영화 OST또한 명곡으로 남아 있는데 제니퍼 러브휴잇의 'Love will show you everything', 'Take my heart back'이 대표곡이니 영화를 감명깊게 보셨다면 플레이리스트에 한참은 담고 들을만한 명곡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의 대항마 왓챠 영화추천을 해보았는데요. 왓챠 영화들은  특히 넷플릭스와 비교해서 한국인들에게 사랑받았던 예전 명작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으니 수많은 영화중에 고민하고 있다면 강력하게 추천하는 왓챠 영화 추천 3편 한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인생명작과 함께 즐거운 하루 마무리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