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넷플릭스 영화 추천!! 최근본 TOP3 영화 추천 갑니다!

by 하늘달별님 2021. 9. 1.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넷플릭스 영화 추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그럼 최근 시청한 TOP 영화 추천 시작합니다.

넷플릭스는 생각보다 숨겨진 명작영화가 많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추천영화를 검색해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최근 영화추천드렸던 영화도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2021.07.25 - [일상/리뷰]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인생영화를 안보면 가입비 아깝쥬!!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인생영화를 안보면 가입비 아깝쥬!!

올해는 정말 더위가 장난아닌 여름이네요. 이런 무더운 여름날 즐길만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3에 이어 오늘은 안보면 가입비 아까운 인생영화 3개를 추천드리려 고합니다. 일단 무더운 여름날

happyhanae2.tistory.com

[넷플릭스 인생영화 추천 Top 3]
한국에서의 최근 유명했던 명작들은 제외하였습니다(기생충, 1987, 극한직업, 베테랑, 신세계, 도둑들 등)

1. 빅쇼트
- 영화 빅쇼트는 머니볼, 블라인드 사이드 등의 작가로 잘 알려진 마이클 루이스의 빅숏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로 글로벌 금융위기를 촉발했던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를 다룬영화 미국 영화로 미국에서는 2015년 12월, 한국에서는 2016년 1월에 개봉했습니다. 영화 빅쇼트에는 단독 주연급의 배우들이 4명이나 출연하는데, 그들은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크리스찬 베일, 라이언 고슬링, 스티브 가렐, 브리드 피트입니다.

제작비를 감안하면 말도 안 되는 조합이 촬영한 만큼 이름만으로 기되 되는 조합으로 이들이 맡은 배역은 대부분 실존 인물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약간의 각색이나 사건이 삭제되거나 추가되었습니다.
영화 빅쇼트는 결국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5개 부문 후보에 노미네이트 되었고 각색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반응형

빅쇼트의 기본 줄거리 (스포일러 없음)
- 전체적인 줄거리는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2007년에 발생한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에 엄청난 돈을 벌어낸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로 미국의 초대형 모기지론 대부업체들이 파산을 예측하면서 일어나는 금융권의 이야기입니다.

특히 이영화에서는 주식시장을 포함한 금융시장 전반의 전문적인 용어들이 나오는 영화이지만 극 중 복잡한 경제 용어와 파생상품 거래에 대한 설명이 나와 금융 영화 치고는 이해가 어려운 편은 아니어서 더욱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비트코인과 주식열풍이 불면서 공매도나 롱, 숏이라는 단어를 익히 들으셨을 텐데 여기서 나오는 빅쇼트는 바로 주식이나 비트코인에서 사용하는 그 숏입니다. 처음에는 모두 모르셨겠지만 어느 정도 금융지식이 있는 분들은 아마 단번에 내용에 대해 예측하실 수도 있겠네요.

모두를 속인 채 돈 잔치를 벌인 은행들과 이를 정확히 꿰뚫고 월스트리트를 물 먹인 4명의 괴짜 천재들의 이야기를 한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여담으로 ‘빅쇼트’의 실제 주인공으로 잘 알려진 ‘역베팅의 귀재’ 마이클 버리가 요즘 한창 뉴스에 나오고 있는데요.
테슬라의 주가 하락에 베팅했다는 내용입니다. 세계적인 전기차 테슬라의 주가 하락에 돈을 건 빅쇼트의 실제 주인공 이야기도 참 흥미롭지만 일단 넷플릭스의 영화 추천작 빅쇼트! 한번 즐겨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2. 이미테이션 게임
-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은 2015년에 개봉한 영화로 실존인물인 앨런 튜링의 실화를 바탕으로 나치 독일의 암호기 에니그마를 해독하는 과정을 그린 영화로 세계 2차 대전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꼭 한번 시청해봐야 할 추천영화입니다.

세계 2차 대전을 다룬 전쟁영화로 실화를 바탕으로 했지만 조금은 역사적 오류와 왜곡이 다소 존재했던 영화로 논란은 있었지만 그것은 인물에 대한 이야기이고 전체적인 스토리라인은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
사실 이 영화는 전기영화로 기대한 사람은 많았지만 영화 전반적으로는 사람과 사람의 소통을 강조하며 또 다른 논란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지만 주연인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기이라 나이틀리의 연기를 보면 그런 논란들을 벗어내고 영화에 집중할 수 있게 하는 명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미테이션 게임의 기본 줄거리 (스포일러 없음)
- 1939년, 제2차 세계대전 당신의 영국을 배경으로 나치 독일의 영국 공습이 시작된 시대 배경으로 영화는 시작하며 나치 독일의 영국 공습에 런던 시민들은 불안과 공포에 떠는 나날이 지나간다. 이런 나치 독일의 내부 사정을 알기 위해 영국 정보부 SIS의 기밀 프로젝트가 소집되고 크릭스마리네의 에니그마를 해독하는 작업에 매달리게 되는데..

주인공 튜링은 팀을 제정비 하기 위해 오디션 아닌 오디션을 개최하고 여기서 조안 클라크(키이라 나이틀리)가 채용되게 된다. 하지만 에니그마 해독은 쉽지 않고 이 영구에 의한 상부의 인내심을 폭발하고 마는데..

전쟁영화를 좋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액션 신등의 박진감 넘치는 요소로 인해 전쟁영화를 좋아하시지만 넷플릭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이미테이션 게임은 다른 전쟁영화와 다르게 적군의 암호해독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나온 영화로 다른 측면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그럼 세계 2차 세계대전 배경으로 한 영화인 이미테이션 게임! 넷플릭스에서 한번 즐겨보시죠!

728x90

3.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는 프랜시스 스콧 피츠제럴드가 집필한 단편 소설인 '벤자민 버튼의 기이한 사건'을 원작으로 제작한 영화입니다. 영화 원제는 소설과 같지만 한국에 들어오면서 영화 제목이 직관적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영화는 2009년에 한국에서 개봉하였고 2017년에 재개봉도 하였습니다. 주연으로는 브래드 피트와 케이트 블란쳇이 열연을 했고 한국에서도 준수한 흥행을 한 화제작이었습니다.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의 기본 줄거리 (스포일러 없음)
- 1918년 제1차 세계 대전 말 뉴올리언스에서 80세의 외모를 가진 사내아이가 태어난다. 그의 이름은 벤자민 버튼.

부모에게 버려져 양로원에서 노인들과 함께 지내던 그는 시간이 지날수록 젊어진다는 것을 알게 된다. 12살이 되어 60대의 외모를 가지게 된 그는 어느 날 6살 소녀 데이지를 만난 후 그녀의 푸른 눈동자를 잊지 못하게 되고,

청년이 되어 세상으로 나간 벤자민은 숙녀가 된 데이지와 만나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다 비로소 둘은 사랑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벤자민은 날마다 젊어지고 데이지는 점점 늙어가는데…

영화는 세계 1차 대전이었던 1918년에서 2003년까지의 배경을 갖고 시간이 흘러가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고 판타지적인 요소가 있지만 굉장히 자연스럽게 그 이야기를 풀어가기 때문에 영화 속에 온전히 빠져들 수 있게 만들어주는 명작으로 수많은 로맨스 영화와는 또 다른 분위기에 심취하게 만듭니다.

21세기 전 세계가 빠져들었던 그 영화 넷플릭스 영화 추천작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꼭 한번 봐보시기를 추천드리며, 오늘의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최근 넷플릭스에서 공개해서 굉장히 핫한 DP 등의 한국 드라마도 포스팅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선선해지는 가을바람과 함께 넷플릭스 영화 추천작 한번 같이 즐겨보시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