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청주 오창 맛집 대구왕뽈때기 방문기! 2인도 부담없는 메뉴구성 좋쥬!

by 하늘달별님 2021. 9. 11.
728x90
반응형

청주 오창 맛집으로 꽤 오랜 시간 동안 운영을 하고 있는 대구왕뽈때기를 오랜만에 방문했던 후기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청주 오창에 거주하거나 회사 근무를 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은 회식이나 외식을 통해 방문해봤을 거라 생각되는 대구 왕뽈때기 집을 저도 오랜만에 방문하니 반가운 마음에 얼른 문을 열고 들어갔습니다.

 

청주 오창 맛집 대구왕뽈때기 위치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심상업로 52-5 (지번 : 양청리 794-5) 1층 (오창호수공원에서 10분 거리)

 

청주 오창 맛집 대구왕뽈때기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오창 맛집 대구왕뽈때기는 오창1산단에서 먹거리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먹자골목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 쉽게 찾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가게에 들어오자마자 눈에 띄는 메뉴판에는 예전에는 없었던 2인 특선이 새로 생긴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뽈찜이나 해물찜, 아구찜등은 둘이 방문했을 때 조금 부담스러운 양 때문에 방문하기 꺼려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런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인 2인특선이 있어 둘이서 식사를 하기에도 부담 없는 양과 가격이네요!

해물찜 2인특선을 주문하고 가게 내부를 둘러보았습니다. 사진은 사람들이 다 빠져나간 시간에 한 장!

중앙홀은 모두 테이블로 이뤄져 있고 안쪽에는 방에 좌식으로 있어 가족 외식으로도 굉장히 좋은 장소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주방 내부도 어느 정도 오픈되어 있어 청결이나 위생에도 안심할 수 있고 먹을 수 있겠쥬!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기본 사이드 반찬이 나왔습니다.

샐러드와 번데기, 마요네즈 옥수수와 달콤 짭짜름한 동치미 국물, 계란찜까지 등장!

 

뽈찜이나 해물찜 등을 주문하면 맵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매운맛을 주문한다면 매운맛을 중화해줄 사이드 반찬으로 좋은 구성이라고 생각이 들었네요.

저희는 보통맛 해물찜 2인특선을 주문했는데 맵기는 적당히 매콤한 맛이라 매운맛을 못 드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는 맵기라고 생각됩니다.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운맛에 도전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청주 오창 맛집 대구왕뽈때기 해물찜에는 2인특선임에도 불과하고 굉장히 다양한 해물들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통으로 들어가는 오징어와 문어다리, 새우는 신선하면서도 해물 상태도 좋아 굉장히 만족할만한 구성이었습니다!

해물찜 안에는 콩나물도 넉넉히 있어 해산물과 함께 먹기에 아삭한 게 식감이 굉장히 좋습니다. 해물찜 안쪽에는 통오징어, 문어 외에도 다양한 해산물이 넉넉히 들어있었는데요. 대왕 오징어를 비롯해서 

곤이, 전복, 미더덕 및 꽃게와 떡사리까지 들어가 있어 다양하게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청주 오창 맛집 대구 왕 볼때기에는 추가 메뉴를 다양하게 추가 주문할 수 있어 드셔 보시다가 더 드시고 싶은 해물 종류가 있다면 추가 주문해서 양껏 드실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728x90

해물찜을 다 먹고 난 뒤 놓칠 수 없는 볶음밥을 주문했는데, 이것이 정말 별미 었습니다. 단돈 2천 원으로 즐길 수 있는 최상의 맛으로 미나리, 김을 듬뿍 넣어 주셔서 굉장히 고소하고 감칠맛이 풍부한 맛이었습니다.

 

해물찜도 굉장히 맛있지만 볶음밥을 먹으러 가도 될 정도로 볶음밥의 맛도 상당하니 꼭 메인 찜을 드신 후에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사이드 메뉴 중 하나인 돈까스를 추가해봤는데요. 문밖에 써져 있었던 수제돈까스라는 말에 호기심이 생길수 밖에 없던 메뉴였습니다. 청주 오창 돈까스 맛집도 굉장히 많지만 그런 돈까스 전문점과는 결이 다른 돈까스로, 쉽게 말해 기사식당 돈까스랄까. 그런 얇지만 굉장히 사이즈가 큰 돈까스 였습니다.

 

조금은 호불호가 가릴 수 있지만 7천 원이라는 가격에 예전 추억을 느낄 수 있는 돈까스여서 별미로 즐기기에는 충분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마지막으로 청주 오창 맛집 대구왕뽈때기 가게 옆에는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으니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도 안심하시고 방문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특히 오창호수공원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도 걸어서 10분 안에 갈 수 있는 거리니 오창호수공원근처에서 맛집을 못 찾으신 분들에게도 좋은 식당일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인 청주 오창 맛집 대구왕뽈때기 포스팅 보시고 해물찜류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모두 맛있는 식사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