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청주 오창 맛집으로 검색한 택이네 조개전골 내돈내산 방문기!

by 하늘달별님 2022. 8. 20.
728x90
반응형

청주 오창으로 인터넷 맛집 검색을 하니 나왔던 오창 택이네 조개전골을 방문해보았습니다.

내돈내산이며, 택이네 조개전골은 전국 체인이며 다른 지점에서 조개전골을 먹고 만족했던 기억이 있어 주저 없이 선택했고 특히나 새로 나온 메뉴인 해물삼합구이 사진에 반해 방문을 결정했습니다.

 

청주 오창 택이네 조개전골 오창점 위치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심상업로 61

청주 오창점 택이네 조개전골은 오창 1 산업단지 큰길가에 위치해 있어 지도를 보고 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매장도 꽤 큰편으로 자리 잡고 있어 회식이나 가족 식사로 가시기에도 좋습니다.

매장에 들어가서 메뉴를 살펴봅니다. 택이네 조개전골은 사실 조개전골이 메인 메뉴로 해물전골을 먹기 위해 가는 곳이기 때문에 메뉴로 고민할 일은 없습니다.

반응형

하지만 오늘 택이네 조개전골집을 찾은 이유는 바로 해물삼합구이를 먹기 위해 갔기 때문에 조개전골을 제처 두고 해물삼합구이 3인을 주문했습니다.

오창점의 점내는 꽤 큰 규모라 가족모임이나 회사 회식을 하기에도 좋고 한여름에도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주니 시원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점내 한편에는 셀프바가 위치해있고 보리밥을 비벼먹을 수 있는 코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보리밥을 한번 비벼 먹어보고, 밑반찬이 나왔는데.. 밑반찬 주신 모양새가 조금 성의 없이 보여서 살짝 실망했네요. 아무래도 셀프바가 있다고 해도 먹음직스럽게 담아주실 수 있는데 살짝 아쉬웠던 시작이었습니다.

기다리던 메인 메뉴가 나오고 3 인상이라 해산물과 고기는 넉넉하게 들어갑니다.

고기와 야채, 전복 가리비, 버섯, 새우등이 올라가지고 철판 자체를 달궈서 구워 먹는 방식으로 알았으나..!!

하나하나씩 세부 컷을 찍어봅니다. 고기는 차돌박이로 추정되는데 먹다 보니 생각보다 3인 이서 먹기에는 적은 양이었습니다. 나중에 고기추가를 해서 먹을 수는 있으나, 굳이 추가를 할 정도는 아닌 맛이어서 추가는 하지 않았습니다.

가리비와 전복은 그래도 신선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숙주와 김치, 파김치를 따로 주시는데 파김치가 별미라고 했지만,,, 애매하게 익은 수준의 파김치로 익혀먹어도 맛이 별로라 조금 실망스러웠네요.

삼합구이에서 가장 중요한 사진 한 장입니다. 사실 처음 삼합구이가 세팅되었을 때는 모두 각자 구워서 따로 맛을 볼 수 있을 거라는 기대를 가지고 있었는데 막상 종업원 아주머니가 해주신 모습은 모두 조금씩 구워서 볶음식으로 비벼먹으면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저렇게 볶아 먹으니 각자의 맛은 살아나지 않고 이것도 저것도 아닌 맛으로 먹을 수밖에 없어서 일행들이 다들 실망했다는 후문입니다. 

 

그래서 1차로 볶아준 것만 먹고 저희가 따로 각자 구워서 먹어보았더니 역시나 각자 구워서 같이 먹는 게 훨씬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택이네 조개전골의 삼합구이는 굉장히 비추입니다. 만약에 다시 먹을 기회가 있으면 절대 삼합구이는 주문하지 않는 걸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만약 어디든 택이네 조개전골 체인점을 가신다면 그냥 무난하게 조개전골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현명한 메뉴선택으로 행복한 식사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