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크리스마스 레고로 해피크리스마스 준비해보자!_레고 크리스마스 트리와 화환 리뷰!

by 하늘달별님 2022. 12. 3.
728x90
반응형

날이 추워지고 크리스마스도 얼마 안 남아 겨울이 실감되게 하는 계절입니다.

 

오늘은 모두가 기다리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풍성하게 보내기 위한 크리스마스 레고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었던 레고 크리스마스 트리와 크리스마스 화환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레고 크리스마스 트리는 제품명 40573으로 6만원의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지만 아직 20일정도남은 이때에 벌써 품절이 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또 언제 풀릴지 모르니 계속해서 모니터링이 필요해 보입니다!

 

레고 크리스마스 화환은 제품명 40426으로 5만5천원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두 개다 구입해본 저로서는 다 완성하고 나니 추천드리는 제품은 테이블 장식용으로는 트리! 벽면 장식용으로는 화환으로 결국 목적에 맞게 구입하면 될 거 같습니다.

레고 주문을 하고 며칠 되지 않아 트리와 화한 모두 도착했습니다. 2가지 모두 구매하니 핼러윈데이 레고 상품을 덤으로 하나 받았습니다. 주문을 할로윈데이 전에 해놓은 덕에 하나 더 받은 느낌이네요!

레고 크리스마스 트리와 화환 모두 2 in 1 제품으로 2가지 형태로 만들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제품을 볼 때부터 메인사진으로 되어있는 형태로 만들려고 생각했기 때문에 고민 없이 제작하기 시작!

레고 트리를 만들기 전에 먼저 같이 들어있던 핼러윈 시리즈도 만들어보았는데 큰 구성물은 없었지만 나름 귀여운 해골들이 들어있어서 만족했습니다.

본격적으로 레고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어봅니다. 피스는 생각보다 꽤 많이 들어있어서 시간이 좀 걸리겠구나 생각했는데 역시나 1~2시간 정도 걸리니까 시간적 여유를 갖고 만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처음에는 블록을 몇 개만 열고 하다가 모든 부품이 순서 없이 필요한 것을 알고 모두 열어서 만들기 시작!

반응형

천천히 만들었더니 2시간 정도가 걸려서 완성한 레고 크리스마스트리입니다.

알록달록한 게 너무 이쁜 모습을 갖고 있어 대만족! 트리의 위쪽은 돌아가게 설계가 되어 있어서 깨알 디테일도 좋았습니다.

레고 트리에는 별, 촛불, 구슬, 하트 등 깨알 아이템이 많이 들어있어서 설명서에 의존하지 않고 취향대로 꾸밀 수도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꾸미는 것도 그 나름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테이블에 장식을 하니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모습이네요!

레고 크리스마스 화환의 제작과정은 안 보여줬지만 이것 또한 1~2시간 정도는 잡아야 완성할 수 있으며 벽에 걸어놓으면 이보다 예쁠 수가 없었습니다. 

728x90

또한 레고 인테리어 시리즈는 내구성이 확실해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 항상 원츄 하는 아이템이네요.

 

그럼 모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