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넷플릭스 영화추천 총3편!! 넷플릭스 본전찾기 영화추천리뷰!

by 하늘달별님 2023. 1. 15.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3시리즈로 오랜만에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에 숨어 있는 겨울영화와 음이 함께하는 영화들을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그렇지만 이번포스팅도 모두 직접 시청한 후 자신있게 추천드리는 넷플릭스 영화추천 시리즈이며, 영화가 넷플릭스에서 사라지기 전에 무조건 봐야 되는 영화만 엄선했으니 꼭 찾아봐 보시기 바랍니다!

최근 추천드렸던 넷플릭스 영화추천 포스팅도 한번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그럼 한번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10.10 - [일상/리뷰] - 넷플릭스 영화추천 탑3!! 넷플릭스에서 무조건 봐야 되는 영화추천리뷰!

넷플릭스 영화추천 탑3!! 넷플릭스에서 무조건 봐야 되는 영화추천리뷰!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3시리즈로 정말 오랜만에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에 숨어 있는 모주건 봐야되는 영화들을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그렇지만 이

happyhanae2.tistory.com

[넷플릭스 영화추천 Top 3]
넷플릭스에도 많은 한국영화들이 있는데, 최근 유명했던 명작들은 모두 보셨을 거라 생각하며 제외하도록 하겠습니다!

1. 패밀리맨 (The Family Man)
- 넷플릭스 추천영화 첫번째 영화 패밀리맨은 2000년에 개봉한 미국 할리우드영화로 니콜라스 케이지와 테아 레오니가 주연으로 나온 영화입니다.
마블영화에서 최근 주로 사용하고 있는 평행우주를 소재로 한 영화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초겨울시즌을 겨냥한 영화로 아직까지 영화추천목록에 회자되는 명작 중 하나입니다.


패밀리맨의 기본 줄거리 (스포일러 없음)
- 영화 패밀리맨은 부유한 사업가 남성이 진정한 사랑과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는다는 내용이지만 그 안에는 얽히고 섥힌 스토리가 전개되어 많은 관람객에게 인상적인 작품으로 남은 영화입니다.

대학생 연인인 잭 캠벨(니콜라스 케이지)와 케이트 레이놀즈(테아 레오니)는 잭의 은행 인턴으로 뽑혀 영국에 머무르게 되는 바람에 이별을 앞두고 있다. 이 둘은 진심 어린 대화를 하며 미래에 대해서 이야기하게 되는데...

영국으로 떠난 뒤 13년뒤 잭은 케이트와 헤어진 지 오래고, 월스트리트에서도 손꼽는 투자 전문 벤처기업의 사장이 되었으며, 맨해튼의 펜트하우스, 파라리등 물질적으로 완벽한 삶을 영위하면서, 플레이보이의 삶을 살아가게 된다.

하지만 평행이론이 시작작되게 되면서 소시민적인 가장으로 다시 한번 삶에 대해 생각하게 되면서 그에게는 수많은 혼란과 고뇌에 빠지는 수많은 일들이 일어나는데...

반응형

영화 패밀리맨은 성공과 사랑하는 가족사이에서의 선택의 기로에 선 주인공을 보여주면서 인생에서 성공이란, 가족이란 무엇인지 일깨워주는 따듯하고 사랑스러운 가족영화로 추천드립니다!

2. 어거스트러쉬 (August Rush)
- 넷플릭스 추천영화 어거스트러쉬는 2007년에 개봉한 미국영화로 제80회 아카데미 시상식 주제가상 후보작으로 거론될 만큼 음악이 주가 된 음악영화입니다. 커스틴 쉐리단이라는 여성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잔잔한 영화지만 큰 울림을 주는 영화로 지금까지 추천영화로 언급되는 영화입니다.

어거스트러쉬의 기본 줄거리 (스포일러 없음)
- 영화 어거스트러쉬는 매력적인 밴드 싱어이자 기타리스트, 첫 눈에 반한 그녀를 단 한 번도 잊어본 적 없지만 그녀를 놓친 후 음악의 열정을 모두 잃어버린 남자 ‘루이스’

촉망받는 첼리스트였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아이를 떠나보내고 11년을 늘 그리움 속에 살았던 여자 ‘라일라’ 의 이야기로 그들의 그리고, 두 사람 사이에 운명처럼 찾아 온 기적 같은 소년

눈을 감으면 세상의 모든 소리가 음악이 되는 아이 ‘에반’ 마법 같이 신비로운 어느 가을밤, 그리고 다시 뉴욕. ‘어거스트 러쉬’의 음악이 불러 낸 기적은 그들을 다시 만나게 할 수 있을까?

이영화는 CJ엔터테이먼트에서 일부 제작비를 투자한 이유로 구혜선과 타블로가 단역으로 출연한 게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한때 그들의 모습을 찾아보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영화로도 유명했습니다.

728x90

음악과 영화를 모두 좋아하는 분들에게 넷플릭스에서 강력추천하는 영화인 어거스트러쉬였습니다.

3. 스타이즈본 (A Star Is Born)
- 넷플릭스 추천영화 스타 이즈 본은 2019년에 개봉한 미국 할리우드영화로 브래들리 쿠퍼의 영화감독 데뷔작이자 제작, 각본, 출연까지 한 대표적인 음악영화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레이디 가가를 캐스팅해 배우로서도 연기력을 입증시킨 명작입니다.

스타이즈의 기본 줄거리 (스포일러 없음)
- 영화 스타이즈본은 원작인 A Star Is Born의 리마이크작으로 1937년 영화로 시작해 몇 번이고 리메이크된 명작으로 이번 영화는 1976년 리메이크작으로 더 가까운 줄거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국의 컨트리 음악 스타가수인 잭스메인(브래들리 쿠퍼)은 무대에 오르기 전 술을 마시고, 이명증상도 앓고 있는 어두운 면을 갖고 있는 인기 가수이며,

노래에 놀라운 재능을 가졌지만 외모에는 자신이 없는 무명가수 앨리(레이디 가가)는 공연을 하던 바에서 우연히 톱스타 잭슨 메인(브래들리 쿠퍼)을 만나게 된고..

자신의 모든 것을 사랑해 주는 잭슨의 도움으로 앨리는 자기 안의 열정을 폭발시키며 최고의 스타로 거듭나지만..

잭슨은 어린 시절의 상처와 예술가적 고뇌 속에서 점점 무너져 가는데..

본격 음악영화인 스타이즈본은 개봉하자마자 미국 아카데미 사상식에서 주제가상을 받았고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음악상등 굵직한 영화제에서 음악상을 받음만큼 음악영화로써는 굉장히 유명한 영화입니다.

오늘의 넷플릭스 추천영화 TOP 3의 마지막영화인 스타이즈본까지 소개드리며 영화추천을 마치겠으며, 모두 넷플릭스 추천영화와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