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넷플릭스 피지컬 100 출연진 정보와 피지컬 100 우승자 예측!!

by 하늘달별님 2023. 1. 28.
728x90
반응형

최근 넷플릭스와 MBC가 야심차게 준비한 피지컬 100이 1/24일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피지컬 100은 총 9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강력하고 완벽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전, 현직 운동선수와, 운동 유튜버들이 대거 출연하고 서바이벌 예능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췄던 사람들도 굉장히 많이 출연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는데 과연 피지컬 100 우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넷플릭스 피지컬 100 주요 출연진]

1번 참가자 추성훈 

대한민국과 일본의 전 유도국가대표선수로 현재 종합격투기선수이자 연예인활동을 하고 있는 추성훈입니다.

예전 예능프로그램에서 추사랑과 함께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야노시호와의 행복한 결혼생활과 함께 한국에서 이미지가 굉장히 좋은 연예인 중 한 명입니다. 별명은 남성미를 앞세운 섹시야마로 잘 알려졌습니다.

 

2번 참가자 윤성빈

대한민국의 스켈레톤 선수로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아시아 최초의 썰매 종목 금메달을 차지했습니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부진한 기록을 거두며 현재는 아이언빈 윤성빈이라는 유튜버로 활동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고, 국가대표 톱클래스의 피지컬에서 나오는 퍼포먼스를 주요 콘텐츠로 하고 있습니다.

3번 참가자 양학선

대한민국 기계체조 선수로 주종목은 도마이며, 2012년 런던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그 외 세계선수권과 아시안 게임등 도마부문에서 금메달을 차지한 가히 체조계의 레전드 선수입니다.

특히 양학선이라는 체조 기술을 만든 것으로 유명하며 현재는 큰 활동을 보이지 않다가 이번 넷플릭스 피지컬 100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4번 참가자 에이전트 H

전 UDT 출신 군인이자 현재는 유튜버와 사업가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은 미션 파서블이며 주요 밀리터리 관련 콘텐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피지컬갤러리의 가짜사나이의 교관으로 출연하며 인지도를 싸았는데 잘생긴 외모 근육질 몸매로 많은 여성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8번 참가자 심으뜸

대한민국 모델이자 필라테스 강사로 100만이 넘는 유튜버로 유명한 인플로언서입니다.

반응형

초기에는 심으뜸의 마이너스 라이프로 시작하였다가 현재는 힙으뜸으로 이름을 변경하고 자신의 특징인 힙업이 힙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1990년 현재 32살로 2018년에 결혼한 유부녀입니다.

28번 참가자 김춘리

현재 직업은 보디빌더 선수이고 2018년 PCA 유러피언 챔피언십 여자 보디빌딩 종목에서 오버럴 트로피를 받으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2020년에는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하기도 하며 방송에서 얼굴을 내비치면서 인지도를 끌어올리기 시작했습니다. 본명은 김지현이며, 나이는 45살이며 돌싱이라고 합니다

32번 참가자 장은실

현 레슬링 국가대표 선수로 노는언니 시즌2에 출연하여 좋은 예능감과 운동능력을 보여주며 인지도를 얻은 운동선수입니다.  현재는 운동하는 제이라는 운동 유튜브의 운영자로 출연하고 있으며 다양한 운동선수들과 컬라보를 하며 활발하게 운동과 유튜브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23년 기준 한국나이는 32살입니다.

 

44번 참가자 최현미

세계 복싱 협회 전 여자 페더급, 슈퍼페더급 챔피언으로 한국 여자 복싱계의 레전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1990년 32세의 나이에 172cm의 큰 키를 자랑하는 피지컬로 무패 복싱챔피언으로 유명합니다.

특이이력은 평양에서 태어났으며, 복싱운동선수로 지내왔는데 2003년 겨울에 북한에서 탈출하여 한국에 왔습니다.

50번 참가자 더스틴 니퍼트

1981년 출생. 현재 한국나이로 41세로 전 두산베어스와 kt위즈 소속의 외국인 우완 투수출신의 야구선수입니다. 현재는 용인에서 빅드림 아카데미감독을 맡고 있고 현역시절에는 두산베어스의 파란 눈의 레전드로 불리며 야구선수로서는 굉장한 커리어를 남겼습니다. 헌재는 한국인과 재혼하고 두 아들을 출생하여 예능프로그램에도 간간히 출연하며 근황을 알리고 있습니다.

52번 참가자 플로리안 크라프

독일 출신의 모델이자 방송인으로 유창한 한국어와 남다른 외모로 여러 헬스 유튜버와 컬라보를 선보이며 다양한 개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는 자신의 이름을 딴 플로리안으로 채널을 운영 중이며 간간히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아릴고 있습니다.  

70번 참가자 디보(Dbo)

피지컬과 관련이 있나 의문이 드는 참가자 중 한 명인 래퍼 디보입니다. 쇼미더 머니에 다회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나, 이번 피지컬 100에 출연하게 되었는데 어떤능력으로 출연하였는지는 지켜보기로 합시다.

56번 참가자 김상욱

종합격투기 선수이자 현 AFC 엔젤스파이팅 웰터급 챔피언으로 UDT출신으로 김동현의 제제로 유명합니다.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강철부대에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으며, 활발하게 종합격투기 무대에서 활약을 보이고 있습니다.

88번 참가자 하제용

대한민국에서 가장 힘센 남자라는 타이틀로 유튜브활동을 하고 있는 유튜버로 실제 직업은 파워리프팅 운동선수이며 전에는 팔씨름 국가대표로 활동했습니다. 얼마 전 JTBC 팔씨름 대회인 오버더톱에서도 출연하여 괴력을 발휘했습니다.

한때 헐리웃스타 린제이 로한과의 열애설이 퍼져 연애기사에 도배된 적이 있던 이력이 있습니다.

94번 참가자 이예지

1999년생 22세로 종합격투기 선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5년 어린 나이로 로드FC에서 데뷔하였으며,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는 눈에 띄는 활동은 없고 이번에 피지컬 100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얼굴을 대중에 비쳤습니다.

96번 참가자 조연주

현기준 롯데자이언츠 치어리더이며, 1999년생 23세입니다. 치어리더계에서는 뛰어난 외모로 울산 아이린으로 불리고 있으며, 키도 167cm로 큰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728x90

야구는 롯데자이언츠 치어리더지만 현재 울산 현대모비스, 대전 삼성화재, 대전 KGC인산곰사에서 활동하고 있는 활발한 현역 치어리더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피지컬 100 전체 출연진]

넷플릭스에 공개되자마자 월드 차트 7위에 진입하고 미국 7위, 영국 6위 등 서양국가에서도 순위권에 드는 기염을 토하고 있는 피지컬 100!! 앞으로도 많은 기대를 하며 과연 넷플릭스 피지컬 100 우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지켜보도록 합시다!

 

마지막으로 넷플릭스 피지컬 100 최종우승자가 양학선이 아니냐는 추측이 많이 일어나고 있는데, 그 이유는 피지컬 100이 시청등급 심의를 받을 때, 주연을 양학선으로 적어 제출했기 때문입니다. 과연 1번참가자 추성훈을 주연으로 하지않고 양학선으로 주연을 제출한 이유를 추측하며 우승자를 한번 지켜보도록 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