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넷플릭스 영화추천 TOP3!! 넷플릭스 꼭 봐야 할 영화추천리뷰!

by 하늘달별님 2023. 3. 5.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3시리즈가 돌아왔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직접 시청하고 드리는 영화추천으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에 숨어 있는 놓쳐선 안 되는 액션영화위주로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강조드리지만 직관하고 추천드리는 넷플릭스 영화추천 시리즈이기때문에, 넷플릭스에서 영화가 없어지기 전에 꼭 시청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최근 추천드렸던 넷플릭스 영화추천 포스팅도 한번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그럼 한번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01.15 - [일상/리뷰] - 넷플릭스 영화추천 총3편!! 넷플릭스 본전찾기 영화추천리뷰!

 

넷플릭스 영화추천 총3편!! 넷플릭스 본전찾기 영화추천리뷰!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3시리즈로 오랜만에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에 숨어 있는 겨울영화와 음이 함께하는 영화들을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그렇지

happyhanae2.tistory.com

 

[넷플릭스 영화추천 Top 3]
넷플릭스의 유명한 한국영화들도 많지만 명작들은 모두 보셨을 거라 생각하며 외국영화위주로 하겠습니다!

1. 나잇 & 데이 (Knight and Day)
- 넷플릭스 추천영화 첫번째 영화 나잇앤데이는 2010년에 개봉한 미국 할리우드영화로 톰 크루즈와 카메론 디아즈가 주연으로 출연해 화제가 된 명작으로 한국에서도 약 230만 명의 관객수를 동원한 로맨틱 코미디이자 액션영화입니다.

나잇 & 데이 기본 줄거리 (스포일러 없음)
- 영화 나잇 & 데이는 차량 복원 및 정비사인 준 헤이븐스(카메론 디아즈)가 동생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보스턴 행 비행기를 타러 가는 도중 우연히 만난 매력적인 남자 로이 밀러(톰 크쿠르주)를 만나 호감을 느끼면서 영화는 시작됩니다.

하지만 로이는 정부 기관의 비밀요원이었고, 로이와 준이 함께탑승한 비행기에는 로이를 쫒는 세력들이 대거 탑승하고 있었는데..

적에게 쫓기고 있는 비밀요원에, 행동하나하나가 종잡으수 없는 로이와 엮이는 준의 일상은 변화게 되고 함께 도망치게 되면서 이런저런 소동들이 벌어지게 되면서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펼쳐지게 됩니다.

반응형

두 남녀는 점차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는데 과연 이 둘은 많은 역경을 뚫고 임무와 사랑을 동시에 얻을수 있을 것인지!

영화 나잇데이는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영화로 통쾌한 액션과 선남선녀 두 주인공이 펼치는 로맨스까지 들어있는 영화로 연인들이나 혹은 가족끼리 봐도 부담 없는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라이언일병구하기 (Saving Private Ryan)
- 넷플릭스 추천영화 두번째 영화 라이언일병구하기는 1998년에 개봉한 미국 할리우드영화로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과 감독을 맡고 톰행크스, 에드워즈 번즈, 멧 데이먼 등이 주연으로 나온 전쟁영화 중 명작으로 꼽히는 영화입니다.

라이언일병구하기의 기본 줄거리 (스포일러 없음)
- 영화 라이언일병구하기는 제2차 세계대전의 노르망디 상륙작전을 시작으로, 라이언이라는 병사를 구하기 위한 구출부재의 여정을 그린 전쟁영화로써 전쟁영화의 불후의 명작으로 손꼽히며 흥행면에서도 대성공을 거둔 영화입니다.

1944년 6월 6일 노르망디 상륙 작전. 오마하 해변에 대기하고 있던 병사들은 한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긴장된 상황과 두려움을 감출 수 없었다. 노르망디 해변을 응시하는 밀러 대위와 가장 어려운 임무를 수행해야 할 두려움에 지친 그의 대원들...

몇 번의 죽을 고비를 넘기고 맡은 바 임무를 완수했지만,  3형제가 전사하게 되며 적진에서 실종된 유일한 생존자인 막내 라이언 일병을 위한 미 행정부의 특별한 임무를 맡게 된다. 단 한 명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여덟 명이 위험을 감수해야 할 상황에서 대원들은 과연 라이언 일병 한 명의 생명이 그들 여덟 명의 생명보다 더 가치가 있는 것인지 끊임없는 혼란에 빠진다. 하지만 지휘관으로서 작전을 끝까지 책임지고 성공적으로 완수해야 할 밀러는 부하들을 설득해 다시 라이언 일병이 있다는 곳으로 향하는데!!

728x90

3. 트로이 (Troy)
- 넷플릭스 추천영화 중 마지막 영화인 트로이 2004년에 개봉한 미국 할리우드영화로 브래드 피트, 올랜드 불룸이 주연으로 나오고 한국에서도 약 390만명의 관람수를 기록한 명작입니다.

트로이의 기본 줄거리 (스포일러 없음)
- 영화 트로이는 호메로스의 서사시인 '일리아스'를 원작으로 하여 트로이 전쟁을 다룬 영화로 각본을 '왕좌의 게임'으로 유명한 데이비드 베니오프가 맡아 서사면에서도 굉장한 호평을 받은 영화입니다.

 

트로이 전쟁'을 승리하면 영원한 영광을 얻는 대신 죽음을 맞이한다는 예언을 듣게 된 그리스 영웅 '아킬레스'
하지만 전장을 함께한 그의 동생이 트로이 왕자 '헥토르'에게 목숨을 잃게 되면서 아킬레스는 걷잡을 수 없는 복수심에 사로잡힌다.

명예와 죽음 사이에서 고뇌하던 아킬레스는 피의 복수를 위해 트로이와 헥토르에게 칼날을 겨누는데…

10만 대군이 참전한 사상 최대의 대격전! 불멸의 '트로이 전쟁' 신화가 깨어나게 되는데! 

참고로 트로이 전쟁은 그리스 로마신화에 등장하는 전쟁으로, 신들과 영웅들이 개입한 도시국가 트로이와 그리스를 주축으로 한 아키이아 연합군 사이의 치열한 전쟁을 말합니다!

영화 트로이는 스케일면에서도 압도적인 대작으로 영향력에서 그리스 로마 신화 작품중에서는 손꼽히는 대작이라고 할 수 있고 특히 트로이 전쟁 관련 작품들 중에서는 단연 으뜸인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넷플릭스 추천영화즐기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