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마켓컬리 추천 밀키트 속초식 명태회 냉면 내돈내산 리뷰!

by 하늘달별님 2023. 3. 19.
728x90
반응형

마켓컬리에서 셀 수 없는 수많은 후기들로 맛을 증명했다는 올면 속초식 명태회냉면을 구매해서 먹어본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속초식 명태회냉면은 마켓컬리뿐만 아니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엄청난 후기와 평점 갖고 있고, 유투버 애주가 TV의 참PD도 리뷰를 해서 유명해진 이 밀키트를 마켓컬리에서 한번 주문해 봤습니다.

네이버나 마켓컬리에서 2인분에 12,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살 수 있어 1인분에 6천 원 정도면 꽤나 괜찮은 가격이지 않나 싶습니다. 조리방법도 라면 끓이는 것만큼이나 간단해서 캠핑이나 집에서 음식을 해 먹기 귀찮을 때 해 먹어도 굉장히 좋은 밀키트 식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올면 속초식 명태회 냉면의 구성품은, 함흥냉면 사리 2봉과 속초식 명태회 2봉, 과일 가득 양념장 2봉, 동치미육수 2봉이 들어있고 해동만 잘 시켜놓으면 3분이면 완성할 수 있는 간편식입니다.

반응형

1인분만 먹고자 일단 미지근한 물에 해동을 시켜줍니다. 해동은 약 10분 정도 걸리니 미리미리 해동준비를 해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동이 어느 정도 되었을 때 물을 끓이고 함흥냉면 사리를 끓여줍니다. 1분 30초 정도만 끓여주면 되니 끓여줄 때 면을 잘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다 익은 함흥냉면사리를 차가운 물에 깨끗이 헹궈준다음 차갑게 해 둔 냉면그릇에 사리를 넣어줍니다,.

다음 동치미육수를 넣어주고 양념장과 속초식 명태회를 넣어주면 완성! 굉장히 간단해서 캠핑을 할 때 등 야외에서도 쉽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밀키트입니다.

728x90

살얼음이 동동 뜬 회냉면을 명태회와 함께 먹어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사 먹는 둥지냉면과는 비교도 할 수 없고, 일반 식당에서 먹는 냉면과 비교해도 단연 맛이 있었는데, 양념장과 동치미와 명태회의 밸런스가 굉장히 좋았기 때문입니다.

 

겨울도 지나가고 가끔씩 날도 더워지고 있는 요즘, 시원한 여름을 기다리며 맛있는 속초식 명태회 함흥냉면 한번 드셔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