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넷플릭스 영화추천. 꼭 봐야 할 3개만 영화추천해드립니다!!

by 하늘달별님 2023. 5. 14.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3 시리즈로 오래만에 찾아왔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직접 시청하고 엄선해서 드리는 영화추천으로  넷플릭스에 숨어 있는 꼭봐야할 띵작 3개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를 보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넷플릭스에서 영화가 없어지기 전에 꼭 시청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최근 추천드렸던 넷플릭스 영화추천 포스팅도 한번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그럼 한번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03.05 - [일상/리뷰] - 넷플릭스 영화추천 TOP3!! 넷플릭스 꼭 봐야 할 영화추천리뷰!

넷플릭스 영화추천 TOP3!! 넷플릭스 꼭 봐야 할 영화추천리뷰!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3시리즈가 돌아왔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직접 시청하고 드리는 영화추천으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에 숨어 있는 놓쳐선 안 되는 액션영화위주로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

happyhanae2.tistory.com

[넷플릭스 영화추천 Top 3]
넷플릭스의 유명한 한국영화들도 많지만 명작들은 모두 보셨을 거라 생각하며 외국영화위주로 하겠습니다!

1. 밀리언달러베이비 (Million Dollar Baby)
- 넷플릭스 추천영화 첫번째 영화 밀리언달러베이비는 205년에 개봉한 미국 할리우드영화로 2017년 재개봉을 할 정도로 명작영화로 알려져 있는 영화입니다.
특히 제7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여우주연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했고, 제62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는 감독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다시봐도 재밌는 영화입니다.

밀리언 달러 베이비 기본 줄거리 (스포일러 없음)
- 영화 밀리 달러 베이비는 딸과의 관계가 소원해진 채 혼자 낡은 체육관을 운영하며 권투 선수들을 키우는 프랭키(클린트 이스트우드)에게 매기(힐러리 스웽크)가 찾아오는 걸로 이야기는 시작된다.

선수로 키워 달라는 말에 프랭키는 30살이 넘은 여자라는 이유로 매몰차게 거절하지만 매기는 계속 체육관에 와서 연습하길 멈추지 않는다.

반응형

선수 때 한쪽 눈을 잃고 지금은 프랭키 체육관의 청소부로 일하며 지내는 스크랩(모건 프리먼)이 조금씩 매기를 돕기시작하고 매기의 열의에 못이긴 척 프랭키는 트레이너가 되어 ‘모쿠슈라’라는 이름을 붙여주며 함께 경기에 나가며 점점 가까워지는데..

“항상 자신을 보호하라”는 가르침 속에 훈련은 계속되고 마침내 챔피언 쟁탈전에 나가지만 상대방 선수의 반칙으로 매기는 크게 다치게 되고, 매기는 프랭키에게 너무나 슬픈 부탁을 하게 되는데… 백만불의 눈물을 전해준 나의 소중한, 나의 ‘모쿠슈라’!
2.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 (Glass Onion: A Knives Out Mystery)
- 넷플릭스 추천영화 두번째영화는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국 영화로 나이브스 아웃의 후속작으로 전편은 라이언스게이트에서 배급했고 후속편은 넷플릭스가 판권을 확보해 독점배급을 했습니다. 

나이브스 아웃 기본 줄거리 (스포일러 없음)
- 영화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은  브누아 블랑이 라이언 존슨 감독의 새로운 살인 추리극이다. 그리스 섬의 호화로운 사유지에서 시작하나 그가 어떻게, 무슨 이유로 이곳에 오게 되었는지부터가 무수히 많은 수수께끼의 출발점이다. 블랑은 억만장자 마일스 브론의 초대를 받고 해마다 열리는 모임에 참석한 각양각색의 친구들을 만나게 되고...

초대된 사람은 마일스의 전 동업자 앤디 브랜드, 현 코네티컷 주지사 클레어 디벨라, 최첨단 과학자 라이오넬 투생, 모델 출신 패션 디자이너 버디 제이와 그녀의 성실한 조수 페그, 인플루언서 듀크 코디와 여자친구 위스키 등이다. 

이들 모두가 각자 비밀과 거짓, 살인의 동기를 품고 있다. 누군가가 죽은 채로 발견되는 순간, 모두가 용의자가 된다.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라이언 존슨 감독이 전편에 이어 또다시 각본과 연출을 맡은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 블랑 역으로 돌아온 다니엘 크레이그를 필두로 에드워드 노튼, 자넬 모네, 캐스린 한, 레슬리 오덤 주니어, 제시카 헤닉, 매들린 클라인, 케이트 허드슨, 데이브 바티스타 등 전편 못지않은 초호화 출연진이 총출동했다.

728x90

3. 매트릭스 (THE MATRIX)
- 넷플릭스 추천영화 세번째 영화 매트릭스는 1999년에 개봉한 미국 할리우드영화로 더 워쇼스키가 제작한 프랜차이즈 영화입니다. 고전명작으로 처음 매트릭스가 나왔을 때는 신드롬을 일으킬정도였고 21세기 액션영화의 아버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매트릭스 기본 줄거리 (스포일러 없음)
- 영화 매트릭스는 인간의 기억마저 AI에 의해 입력되고 삭제 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하고 있고,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상 현실 ‘매트릭스’ 그 속에서 진정한 현실을 인식할 수 없게 재배되는 인간들의 이야기입니다.

그 ‘매트릭스’를 빠져 나오면서 AI에게 가장 위험한 인물이 된 '모피어스’는 자신과 함께 인류를 구할 마지막 영웅 ‘그’를 찾아 헤매게 되는데... 

마침내 ‘모피어스’는 낮에는 평범한 회사원으로, 밤에는 해커로 활동하는 청년 ‘네오’를 ‘그’로 지목하는데… 꿈에서 깨어난 자들, 이제 그들이 만드는 새로운 세상이 열린다!
 
그럼 오늘도 넷플릭스 추천영화즐기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