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코스트코 추천상품. 코스트코 여름추천 별미인 백제 일월풍면 당초밀면, 도토리비빔국수 내돈내산 후기!!

by 하늘달별님 2023. 7. 9.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여름을 맞아 7월 할인상품으로 판매하던 백제 일월풍면 당초밀면과 도토리 비빔막국수를 구매해서 집에서 한번 해 먹어 봤습니다.

 

백제는 쌀국수로 우리에게는 익숙한 브랜드로 보통 백제 쌀국수는 한 번쯤은 먹어봤기에 의심하지 않고 밀면과 막국수를 둘 다 구매했습니다.

코스트코 당초밀면과 도토리비빔막국수 모두 6인분량이 들어가 있고 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고 전문식당에서 먹을만한 퀄리티가 있어서 매년 사 먹는 거 같은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할인상품으로 나와서 고민 없이 구매했습니다!

당초 밀면과 도토리 비빔국수 모두 조리법은 간단했고 라면정도의 수고만 더하면 제조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응형

박스 안에 들어있던 구성물을 한번 봐보고.

종류마다 한번 제대로 봐봅니다. 가장 중요한 면과 육수가 들어가 있고 양념장에 참깨, 참기름, 김가루까지. 각각의 종류에 맞게 구성품이 제대로 들어가 있네요.

각각 냄비에 한소끔 끓여주는데 두상품의 끓는 시간이 각각 3분, 1분 30초로 다르니 꼭 제조법을 보시고 면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면요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래도 면삶은 시간이로 생각하는 1인입니다.

면을 찬물에 여러 번 씻어주고 살짝 얼린 육수와 양념장을 올려주니 식당에서 사 먹는듯한 느낌의 막국수와 밀면이 완성되었습니다. 집에 있는 오이하나 씻어서 잘라 넣어주었더니 식당을 갈 필요가 없는 비주얼과 맛입니다.

같이 먹을 고향만두와 비비고 김치만두를 준비했는데 양념이 있는 국수류라 그런지 고향만두가 잘 어울렸습니다!

잘 비벼준 코스트코 당초 밀면과 도토리 비빔막국수입니다. 맛을 평가하자면,

728x90

코스트코 도토리 비빔막국수의 맛은 면이 굉장히 부드러우면서 쫄깃해서 마치 고급 도토리묵을 썰어놓은 듯한 느낌이고 매콤 달달한 양념장과 고소한 참기름이 만나 굉장히 맛이 있었습니다. 조금 남더라도 불지 않는 면이라서 냉장고에 넣고 먹더라도 맛이 유지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코스트코 당초 밀면의 맛은 밀면답게 쫄깃한 면이 장점이고 쫄면과 소면의 중간정도의 맛이랄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식감의 면으로 마치 옥수수온면의 면과도 비슷한 식감이었습니다. 

육수는 생각보다 인조적이지 않는 느낌으로 굉장히 맛이 있었는데 살얼음이 녹으면서 당귀향이 조금 강해져서 당황은 했습니다만, 개인적으로 당귀를 좋아해서 나쁘지 않고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아이들은 당초향이 조금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어서 이점은 유의하고 사야 될 거 같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정말 만족했던 코스트코 여름추천 별미인 백제 일월풍면 당초밀면, 도토리비빔국수 추천상품으로 인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