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대전 현대아울렛 나이키, 폴로등 입점브랜드 정보 및 수유실 방문기!

by 하늘달별님 2023. 11. 19.
728x90
반응형

저대전, 세종, 청주등 충청지역에서 인기 있는 대전 현대 아울렛은 실내 가볼 만한 곳으로도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 프리미엄아울렛 답게 각 계절이나 시기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번 겨울에는 역시나 트리를 설치해서 겨울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명소로 꾸며졌습니다.

 

대전 현대아울렛은 이번에 나이키가 입점하면서 수많은 사람들의 방문이 더욱 많아지고 있는 아웃렛인데요.

 

아쉽게도 대전 현대아웃렛에 폴로는 입점해 있지 않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마도 대전 현대아웃렛에 폴로가 입점하게 되면 더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대전 현대아울렛 1층 브랜드 입점]

아울렛 1층에는 프라다, 발렌시아가, 아르마니, 생로랑, 몽클레어(몽클레르)등 명품들이 위치해 있고 그 외에도 가장인기 있는 나이키나 스타벅스등 레스토랑이 입점해 있습니다.

[대전 현대아웃렛 2층 브랜드 입점]

아울렛 2층에는 아디다스가 크게 들어와 있고 그 외에도 뉴발란스등의 스포츠, 잡화, 패션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실내에는 휘게문고(서점)이나 올리브영, 레고, 라코스테등 인기 있는 브랜드도 입점해 있네요.

[대전 현대아울렛 3층 브랜드 입점]

3층에는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위치해 있고 노스페이스, 스노우피크, 코오롱, 파타고니아의 브랜드가 보입니다., 또한 데님, 언더웨어 섹션에는 게스진, 리바이스, 플랙진등 많은 청바지 브랜드가 위치해 있네요.

또한 리빙섹션이나 레스토랑, 푸드코트가 입점해 있고 메가박스나 아웃백도 있으니 식사를 하실 분들은 3층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대전 현대아울렛에는 총 2개의 수유실(유아휴게실)이 준비되어 있고, 

한 개는 1층의 아동브랜드들이 모여있는 곳이며 그곳이 메인 수유실로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오늘 리뷰해 볼 곳은 3층에 위치해 있는 수유실로 1층의 수유실보다는 작지만 3층에서 쇼핑을 하다 급히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인 거 같습니다.

특히 대전현대아울렛 3층 수유실은 식당옆에 있기 때문에 아이들의 밥시간에 맞춰서 식사를 준비해 줄 수 있는 장점이 있고, 1층대비해서 사람이 많지 않은 편이라 장점이 있습니다.

3층 수유실은 중앙에 이유식을 먹일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우측에는 기저귀 갈이대 왼쪽에는 수유실이 있습니다.

수유실은 조금 작긴 하지만 그래도 수유를 하는 데는 크게 어려움이 없는 공간입니다.

기저귀갈이대는 깔끔하게 준비가 돼있고 눕히는 공간과 서서 갈아입히는 공간 둘 다 준비되어 있었고 물티슈나 티슈등 기본적인 것들은 모두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대전 현대아울렛에 쇼핑하러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나이키, 폴로 등 입점브랜드 정보도 확인하고 다녀가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