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이마트 밀키트 피코크에는 전국맛집이 다 모여있네요! 강릉식 짬뽕 순두부 리뷰!!

by 하늘달별님 2023. 12. 1.
728x90
반응형

대형마트 밀키트 중에 맛이 가장 으뜸이라고 생각되는 곳은 바로 신세계 푸드와 함께 운영 중인 이마트라고 개인적으로 생각됩니다.

예전에도 여러번 피코크 밀키트 리뷰를 올려서 다음 메인에 떴던 기억이 있는데 오랜만에 밀키트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이전글 넣어드리니 참고해 주세요!

2021.11.01 - [일상/리뷰] - 이마트 피코크 밀키트 추천상품 리북방 순대전골 후기!

 

이마트 피코크 밀키트 추천상품 리북방 순대전골 후기!

이마트 쓱데이를 맞이하여 이마트를 잠시 들렸는데 이마트 피코크 밀키트 브랜드인 고수의 맛집 밀키트 행사를 하게 되어 리북방 순대전골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피코크 밀키느 리북방 순대전

happyhanae2.tistory.com

 

이마트 피코크 밀키트는 전국의 맛집들을 주로 컨택을 해서 밀키트로 상품을 내놓는데 그 맛을 거의 그대로 재현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맛이 뛰어납니다. 

이번에 먹은 강릉식 짬뽕순두부는 강릉에 가면 꼭 먹게 되는 초당순두부를 이용한 순두부찌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마켓컬리에서도 내놓은 게 있지만 산뜻하면서도 개운한 피코크 밀키트 추천입니다!

피코크 강릉식 짬뽕순두부는 2인분구성이며 만원 이하로 구매할 수 있다는점에서 가격도 너무 착한 상품입니다.

개봉을 하면 짬뽕순두부 소스와 잘라진 야채. 그리고 초당컵순두부가 들어있어서 정말 간단하게 조리를 할수 있습니다. 

라면을 끓일 수 있는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조리할 수 있을 정도네요.

반응형

조리시간은 약 15분 정도 걸리고 초당순두부 간수를 같이 넣고 끓이는 게 셰프의 팁입니다!

먼저 잘라진 야채를 씻어서 채반에 넣어 물기를 빼주고

냄비에 야채를 모두 넣고 1분간 볶아 줍니다.

728x90

야채가 다 볶아질 때쯤에 짬뽕순두부 소스를 넣는데 소스 안에 오징어나 홍합등의 해산물이 들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끓기 시작하면 순두부를 넣고 3분간 더 끓여주면 완성!

너무 간단해서 이 밀키트는 초등학교 고학년정도만 돼도 손쉽게 만들어먹을 수 있을 정도의 조리방법입니다.

완성된 강릉식 짬뽕순두부의 맛을 설명드리자면.

먼저 매운맛은 신라면의 매운맛과 동등이하정도의 매운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며 해물베이스의 짬뽕국물이기 때문에 굉장히 시원하면서 깔끔한 맛을 자랑합니다.

순두부는 초당순두부를 썼기 때문에 싸구려 순두부에 비해서 식감도 있고 더 고소해서 밥과 함께 먹으면 그 맛은 정말 일품입니다.

보통 밥과 함께 먹으면 국물이 조금 남는 정도의 양인데 집에 칼국수 사리나 우동사리등이 있으신 분들은 밥 먹은 후에 사리를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 가성비 넘치는 밀키트였습니다.

 

이마트를 방문한다면 꼭 다시 사 먹으려고 하는 이마트 밀키트 추천상품 피코크 강릉식 짬뽕순두부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