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면세점 루이비통 남자지갑 슬렌더 월릿 에피(에삐) 구입 후기!

by 하늘달별님 2023. 12. 9.
728x90
반응형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출국면세점에만 입점해 있는 루이비통은 제1여객터미널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들려보는 명품브랜드입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소속으로 들어와있는 루이비통 (LOUIS VUITTON)은 구매할 때도 현대백화점 가격과 비교를 해주기도 하고 현대백화점 포인트도 쌓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출국수속을 빠르게 진행하고 면세점구역으로 입장!!

위치는 제1여객터미널 3층 면세지역 27번 게이트 쪽에 있고 이 부근에 명품이 모여져 있어 위치를 찾기는 굉장히 쉽습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루이비통의 영업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출국장이용 시 꼭 주의해야 합니다,

 

인천공항 면세점 루이비통 연락처 Tel :032-743-8383

인천공항 면세점 루이비통 영업시간 : 오전 06:30~ 오후 21:30

 

또한 본인이 원하는 제품이 없을 수도 있으니 인터넷 루이비통 사이트에서 재고를 찾아보거나 전화를 해서 재고를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루이비통을 빠르게 방문하고 싶으신 분은 입국심사를 하러 들어갈 때 3~4번 심사장을 이용하면 바로 들어갈 수 있다는 꿀팁이 있습니다.

반응형

환승터미널 바로 앞에 위치한 루이비통을 찾고 들어가서 빠르게 구매해 봅니다.

이번에 구매하게 된 것은 루이비통 슬렌더 월릿 에피로 일단 에피스타일 지갑을 사기로 결정을 하고 슬렌더 월릿으로 할지 멀티플 월릿으로 할지 고민을 해서 슬렌더로 결정을 했습니다.

가격은 루이비통 백화점 가격이 73만원이고 면세점에서는 환율을 따지니 71만원에 구입할 수 있어 2만원정도의 이득만 보았네요. 하지만 출국할 일이 있으면 굳이 백화점에 안가도 되는 장점이 있어 이번에 바로 구매하기로 결정!

구매 후 집에 와서나 풀어본 루이비통 남자 반지갑 슬렌더 월릿입니다.

포장상태로 집에 가지고 와서 처음 보는 모습인데 구매할 때 상자를 받을 것이나 안 받을 것이나 물으니 꼭 받는다고 하셔야 됩니다!

루이비통 지갑중에 슬렌더 에피(에삐)로 한 이유는 에피시리즈가 루이비통을 상징하는 상징성이 있기도 하고 실제로 보기에도 가장 맘에 들었기 때문이네요.

루이비통 남자 반지갑 중에 멀티플 월릿은 지폐를 넣는 공간이 2개 있는 반면 카드를 넣는 공간이 3개밖에 없고 두꺼운 감도 있어서 과감하게 패스.

가격도 조금 저렴하고 카드넣는 공간이 6개나 있고 기타 공간도 않고 슬림한 스타일이 맘에 쏙 들었네요.

카드지갑 안쪽에도 넣는 공간이 또 있으니 수납공간은 정말 넉넉합니다.

728x90

만족스러운 구매를 한 루이비통 남자지갑 슬랜더 월릿 에삐였습니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면세점에서 만족스러운 구매 하시고 즐거운 여행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