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스토케 트립트랩 베이비세트 의자 조립방법과 커버 씌우기까지!

by 하늘달별님 2024. 2. 9.
728x90
반응형

스토케 트립트랩 베이비세트는 견고한 내구성과 브랜드 때문에 엄마들에게는 워너비 하이체어 의자입니다.

하이체어 의자중에는 넘사벽의 인기로 인해 출산을 하기 전부터 핫딜을 기다리며 구매한다는 제품입니다.

 

스토케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브랜드스토어

스토케 공식 브랜드 스토어

brand.naver.com

스토케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스토케 트립트랩 베이비 세트를 62만원에 판매하고 있고 가격이 날이 갈수록 올라가기 때문에 핫딜이 뜰 때 구매하거나 지금구매하는 게 가장 싸다는 말이 나오는 제품입니다.

제품색상은 15가지로 다양한 색깔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기에 맘에 드는 것으로 고르시면 됩니다.

가장인기많은 색은 화이트 워시 색으로 나중에 재판매도 고려했을 때 화이트 워시를 구매했습니다.

제품스펙은 7키로정도의 무게로 높이 약 80cm 가로세로 약 50cm입니다!

핫딜이 뜰때 10만원정도는 저렴하게 구매해서 3개월 정도를 묵혀놨다 드디어 조립을 한번 해봅니다. 베이비세트는 트립트랩 하이체어와 트레이, 하네스를 포함해서 배송이 오기 때문에 단계별로 조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반응형

구성품은 세모난 박스에 모두 들어가 있어 하나씩 구성품을 보면서 누락되어 있는게 없는가 꼼꼼히 챙겨보셔야 됩니다.

스토케 트립트랩 제품구성은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상세 설명서를 보고 조립은 어려워 아래 동영상을 보고 참고하는 게 좋으며, 정품등록과 교환방법은 참고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공식홈페이지에 있는 스토케 트립트랩 베이비세트 조립방법 동영상자료, 

동영상자료를 보고 만들지 않으면 조금 해 깔리기 때문에 꼭 방법을 보고 만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본적으로 나무와 철제바 2개 볼트너트 10 세트면 조립을 할 수 있는 굉장히 쉬운 방법입니다.

나무바에 너트를 넣고 볼트로 조이면 되는 단순한 방법인데 너트 넣는 방향이 정해져 있으니 꼭 동영상 참고해서 조립해야 합니다. 너트의 구멍이 미세하게 한쪽으로 쏠려있습니다.

아래 나무대를 조립하고 철제 바 2개를 고정시켜 주면 반은 완성했다고 보면 됩니다.

 

발판과 의자의 높이는 신생아부터 주니어까지 권장하는 높이가 있기 때문에 꼭 위에 가이드를 보고 조립해 주시고,

보통 베이비세트로 쓰시는 분들은 발이 안 닫게 쓰시는 분들이 많으니 권장사양으로 쓰는 걸 추천드립니다.

베이비세트는 등받이와 다리걸이대가 들어있고 넘어지지 않게 받쳐주는 다리 보조대도 있습니다.

하네스를 처음에 설치했는데 아이가 너무 불편해하고 부모입장에서도 아이를 앉히는 것이 어려워 결국 사용은 포기했고,

728x90

그 대신에 의자에 앉히고 수건 같은 거로 배 쪽에 넣어서 아이가 움직이지 않게 고정시켜 주면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토케 상품의 교환 반품은 상품의 시리얼 번호를 통해 정품등록을 해야 되고 스토케 트립트랩의 경우 발판 밑면에 시리얼 번호가 있습니다.

 

커버는 보통 트립트랩 클래식 쿠션을 많이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주의할 점은 클래식 쿠션과 베이비세트를 같이 사용하려면 커버를 먼저 씌워지고 베이비세트 다리 걸이대를 조립해야 된다는 사실만 기억하면 됩니다!

 

그럼 아기식탁의자의 강자 스토케 트립트랩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