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천안아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메뉴(피자)와 수유실 정보 추천!

by 하늘달별님 2024. 2. 25.
728x90
반응형

천안 트레이더스는 정확히는 아산신도시(KTX 천안아산역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만 정식명칭은 트레이더스 홀세일 천안아산점입니다. 해당 지역 근처가 길 하나 차이로 어떤 곳은 천안시고 어떤 곳은 아산시로 갈려서 혼동이 발생하는 곳입니다.

2012년 7월에 7호점으로 개점을 했고 지하 2층 이상 7층(7층 옥상 주차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천안아산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휴무일은 매월 둘째, 넷째 주 일요일이고 영업시간은 10:00~22:00입니다.

천안 아산 트레이더스 위치

충남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60 이마트트레이더스 천안아산점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자랑 트레이더스 카페의 메뉴정보입니다. 

기본적으로 코스트코와 마찬가지로 피자와 핫도그가 있고 코스트코와는 다르게 쌀국수, 파스트 떡볶이 등을 판매합니다.

예전에는 짜장면도 판매했는데 간간히 메뉴가 바뀌는 것같습니다.

반응형

하지만 역시 진리는 가장유명한 불고기&리코타 치즈피자 추천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천안아산점의 수유실은 트레이더스 클립 센터(상품환불, 상품권교환등의 장소)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따로 정보를 찾지 않으면 발견하기 어려운 곳에 있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가는 부모님들은 정보를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입구 쪽에는 대여할 수 있는 유모차가 비치되어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수유실이 나오는데 생각보다 협소해서 조금 놀랐습니다.

그래도 기저귀 갈이대가 2대 준비되어 있고 공기청정기, 전자레인지, 정수기, 세면대, 수유실이 있어 기본적으로 갖춰질 건 다 갖춰져 있는 모습입니다.

전자레인지는 보통 이유식을 데울 때 사용할 텐데 애기용 하이체어가 없어서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728x90

하이체어를 한두 개 정도만 구비해 놔도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을 텐데요.

마지막으로 수유실 안쪽모습입니다. 수유쿠션이 있고 소파가 있는데 하이체어는 없기 때문에 이유식도 무릎에 앉혀서 먹일 수밖에 없는 실정입니다. 

분유를 먹는 아이들이라면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은데 이유실을 먹이는 부모님들은 조금 불편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