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청주 옥산]태권치킨(Ft.리버파크자이 포장음식,가성비 )

by 하늘달별님 2020. 8. 13.
728x90
반응형

청주 옥산 리버파크자이 아파트 상가내에 새로운 치킨집이 들어섰는데, 바로 태권치킨이다.

처음 들었을때는 굉장히 낯선 이름때문에 체인점이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알아보니 충주를 시작으로 청주, 진천, 음성등 충북지역에서 꽤나 체인점이 많은 치킨집이었다.

 

아무튼, 집에 들어가는 길에 맛보기 위해 포장을 한번 해와봤다.

 

태권치킨 옥산점 내부도 테이블이 최소 6개이상은 있는 작지 않은 점포였는데 포장을 하면 무려 4,000원을 할인해 주니 굳이 매장에서 안 드셔도 되면 포장을 추천한다.

 

치킨 종류는 70통닭, 80치킨, 90치킨등이 있는데 앞의 숫자는 바로 년도를 뜻하는 것이고 그 시절에 유행했던 맛을 표현했다.

 

아마 이 메뉴가 태권치킨의 특징이 아닐까 싶다. 또 다른 서브 메뉴와 세트메뉴도 많이 존재하니 원하시는 메뉴로 주문.

 

상세한 내용은 아래 메뉴판을 참조!

 

청주 옥산 태권치킨 옥산점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 오송가락로 1071

 

도전은 나중에하기로 하고 가장 무난하게 보였던 90반반을 주문. 17,500에서 포장 할인을 받아 13,500원으로 가성비 넘치는 가격이었다.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포장외관에서 독특함을 느꼇다.

치킨에 치킨무가 빠지면 섭섭하죠.

태권치킨 치킨무의 특이점은 치킨무외에 오이피클과 당근 피클이 함께 들어간다. 

90반반 치킨과의 처음 영접. 역시 90년대 유행했던 스타일이라서 그런지 튀김옷이 두껍고 요즘식으로다가 물결로 튀김옷을 예쁘게 입힌 것을 볼수 있다.

온전한 후라이드를 즐기기 위해 닭다리부터 한점. 

 

고기에 간이 적절하게 되어있어서 소금이 필요없었고 고기도 실한 것이 튀김도 바삭하여 만족.

갈비살도 한컷. 튀김옷에 물결이 살아있는 것이 포인트다.

 

가슴살은 조금 식은 다음 먹었는데, 원래 뻑뻑한 부위지만.. 생각보다 뻑뻑해서 식기 전에 드시는 것을 추천한다.

후라이드에 만족하고 양념을 먹어보았다. 양념은 생각보다 달았고 매운맛이 약해서 그런지 필자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무난무난하게 먹을수 있는 맛이었다.

살은 역시나 뽀얗게 잘익은 것을 볼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양념이 조금더 매웠으면 하는 생각이 있었지만,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니까!

 

청주 옥산 리버파크자이 상가에 새로 입점한 태권치킨 옥산점은 다른 프렌차이즈 치킨집과 다르게 여러 치킨을 파니 다음에도 한번 더 도전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