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청주 지웰 맛집]신 수원갈비찜(Feat.청주 흥덕구청 맛집,포장,위치)

by 하늘달별님 2020. 11. 3.
728x90
반응형

청주 흥덕구청앞 식당가에서 갈비찜을 드시고 싶은분들에게 청주 돼재, 소 갈비찜 수원길비찜을 소개합니다.

 

청주 흥덕구청앞 지웰시티 근처에 있는 매운갈비찜전문 수원갈비찜은 지웰시티내에서도 몇개 없는 갈비찜전문점이기에 한번은 찾아보시길 추천합니다.

 

청주 지웰 맛집 신 수원갈비찜 주소

충북 청주시 흥덕구 진재로109번길 8 훼밀리빌딩 1층 102호

식당가에서 일식집으로 유명한 청담이상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기 대문에 청담이상을 아시는 분들은 그곳을 찾아가면 바로 수원갈비찜을 찾을수 있다.

매장밖에서 메뉴를 훅 흟어본뒤 고민하다가 모듬해물 갈비찜 5인을 먹기로 결정하고 입장.

들어가서 자세한 메뉴판도 한번 찍어보았다.

자리를 잡고 앉아 있으니 주먹밥을 서비스로 주셨고 밥에 김가루를 뿌린 단순한 주먹밥이었다.

2번째 기본메뉴로 주신 유부국으로 아마도 인스턴트국물을 내는 스프로 맛을 내지 않을까 싶은 많이 먹어본 맛이었다.

성인 4명이서 방문하여 5인을 주문하였는데 양은 꽤나 충분했다. 

해물모듬 갈비찜이는 이름에 걸맞게 여러종류의 갈비와 해물이 들어가있었는데, 갈비는 추측하기에는 소갈비와 돼지갈비가 모두 들어간거같았고, 해물은 오징어와 쭈꾸미, 새우와 조그마한 꽃게가 들어가 있엇다.

 

중간맛으로 시켰는데 매운맛은 그렇게 맵지 않아 졸이면서 편히 먹을 만했다. 

가장메인인 갈비를 뜯어보았는데 갈비가 붙어있는 부분은 생각보다 부드러웠으나,, 살만 있는 부분은 조금 뻑뻑한 느낌이 있어 초큼 실망했다... 하지만 배가 고팠기에 일단 맛나게 술안주로 먹었다.

해물도 여러종류가 있었는데 새우사진만 찍어보았다. 해물전문점이 아니라 그리 싱싱한 느낌은 아니였고 소소한 느낌이었다.

 

감탄을 일으키는 맛집은 아니지만 매운맛에 소주한잔하실분들은 추천드리는 청주 지웰 매운갈비찜한번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