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상식/잡상식

도쿄 올림픽 일정과 올림픽 야구경기 일정을 깔끔하게 한눈에 알아보자!

by 하늘달별님 2021. 7. 29.
728x90
반응형

오늘은 도쿄 올림픽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많은 포털사이트등에서 올림픽일정에 대해서 정리해놓았는데요. 하지만 그중에서도 역시 공식홈페이지의 깔끔한 정리는 따라갈수 없겠죠!

그래서 일단 아래링크로 공식홈페이지를 링크해놓겠습니다.
https://olympics.com/tokyo-2020/olympic-games/ko/results/all-sports/olympic-schedule.htm

올림픽 일정 및 결과 | 도쿄 2020 올림픽

The official website for the Olympic and Paralympic Games Tokyo 2020, providing the latest news, event information, Games Vision, and venue plans.

olympics.com

해당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상세 일정을 알수 있는데요. 꼭 한번들어가셔야 만족스런 올림픽을 즐길수있다는거!

도쿄 올림픽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도쿄 올림픽일정 및 결과를 볼수 있고 모든 종목이 날자별로 경기일, 메달 경기가 있는날, 개폐회식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 만약 오늘날자의 올림픽 경기 일정을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해당일자를 눌러주시면됩니다.

그중에서 만약 7/29일의 올림픽 일정 및 결과를 보고싶으면 7/29일 누르고 그날에 펼쳐지는 모든 올림픽 경기 일정이 한눈에 볼수 있도록 정렬됩니다.

그럼 그중에서 도쿄올림픽 야구일정에 대해서 알고 싶다고 하면, 야구/소프트볼 종목을 선택하게 되면 모든 일정과 경기 결과를 볼수 있습니다.
날자별로 경기 시작시간과 장소, 경기, 상황을 라이브로도 실시간 현황 및 결과를 볼수 있으니 도쿄올림픽 경기일정을 알아보는 사이트중에는 이보다 좋은 사이트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국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도쿄올림픽 야구 일정을 살펴보고 올림픽 일정 소개글을 마치겠습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예선전인 이스라엘전과 미국전을 반드시 승리해서 꼭 금메달 결정전에 올라갔으면좋겠습니다.


도쿄올림픽 야구 엔트리 (최종)
투수(10명) = 고영표(KT) 고우석(LG) 김민우(한화) 박세웅(롯데) 원태인(삼성) 이의리(KIA) 조상우(키움)
차우찬(LG) 최원준(두산) 한현희(키움) 오승환(삼성) 김진욱(롯데)

● 포수(2명) =강민호(삼성) 양의지(NC)

● 1루수(2명) = 강백호(KT) 오재일(삼성)

● 2루수(2명) = 박민우(NC) 최주환(SSG)

● 3루수(2명) = 황재균(KT) 허경민(두산)

● 유격수(2명) = 김혜성(키움) 오지환(LG)

● 외야수(4명) = 김현수(LG) 박건우(두산) 박해민(삼성) 이정후(키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