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상식/잡상식

임영웅 코로나 확진뉴스관련 콘서트 및 유튜브활동등 근황에 대해서

by 하늘달별님 2021. 7. 31.
728x90
반응형

코로나 3차 재확산에 의해 연예계에서도 코로나 확진자가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최근 미스터트롯 톱 6의 코로나 확진관련 기사가 굉장히 많이 나왔습니다. 

 

20년에도 가수 이찬원이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판정을 받으며 함께 뽕숭아학당 녹화를 했던 모든 출연자와 전 스태프가 코로나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었는데, 이에 따라 임영웅, 영탁, 장민호 등 격리에 들어갔었습니다.

 

그럼 이번에 다시한번 임영웅 코로나 확진관련뉴스가 나온 이유는 무엇때문이었을까요.

결론적으로는 미스터트롯출신 장민호, 영탁과 김희재만이 코로나 확정판정을 받았고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은 2주여간의 자가 격리기간만 갖고 일상으로 복귀하였습니다.

또한 장민호와 양탁도 보건당국의 방역지침에 따른 격리 및 치로로 완치판정을 받아 모두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결국 매니지먼트사인 뉴에라프로젝트는 7/30일 팬카페를 통해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 모두 완치 및 격리 조치가 해체됬다며 상황을 종료되며 많은 팬들을 안심시켰습니다 

하지만 이런 사태와 함께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가 들어가면서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의 8월 첫째주 서울 공연이 무기한 연기되었습니다. 이번 8/6~8/8까지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임영웅 콘서트 서울 공연은 부득이한 무기한 연기로 공연을 기다린 팬들에게 큰 실망을 불러일의켰습니다.

하지만 미스터 트롯 등 임영웅의 콘서트는 100%환불을 하며 환불을 하지 않는 사람에 한해서 추후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티켓을 다시 배송해준다는 안내를 하였습니다,

한판 임영웅의 다음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는 16만명을 돌파했고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2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중입니다. 이중에서도 미스터트롯 콘서트에서 선보인 보라빛 엽서 무대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300만뷰를 달성하며 여전한 팬심을 붙잡고 있어 그의 인기는 아직도 진행중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팬들은 임영웅 유튜브 보라빛 엽서 300만뷰를 축하하며 그의 명품보이스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럼 아래링크에서 미스터 트롯 콘서트 임영웅 보라빛 엽서 영상도 한번 시청해보시죠!

https://youtu.be/iz8sZ074JwE

 임영웅 어머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마지막으로 이글을 마치며 모든 가수분들을 포함한 연예인들분들도 코로나 및 건강 조심하여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