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스타벅스 에버랜드 머그컵, 에버랜드점에만 있다구요!

by 하늘달별님 2021. 10. 5.
728x90
반응형

에버랜드에는 2019년에 국내 진출 20주념을 기념하여 스타벅스 용인 에버랜드R점이 입점했습니다.

에버랜드에 놀러간다면 필수적으로 방문하는 카페가 되어 명물이 된지 오래인데요. 이번에 오랜만에 에버랜드에 방문하면서 스타벅스 에버랜드R점에서만 구입할수 있는 스타벅스 머크컵을 구입해보았습니다.

에버랜드 스타벅스에서는 2가지 머그컵을 구입할수 있는데 키체인 지퍼 에코백 글라스와 시온 글라스 머그컵입니다.

하나씩 구입하고 집에와서 언박싱 시작!

반응형

에버랜드 스타벅스 머그컵 용량은 470ml로 가격은 2만원이 안되는 18,000원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매장에서 구매할때 이미 제품을 꺼내 상태를 체크하고 왔기 때문에 제품상테는 말끔한 것을 다시한번확인했네요.

나중에 인터넷에서 혹시 에버랜드 스타벅스 머그컵이 파나 찾아보니 쿠팡에서 25,000원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배송비까지 더하면 에버랜드 매장에서 사는 것보다 거의 2배의 가격에 사는 것이니 에버랜드에 놀러가신 분들중 관심있는 분들은 하나씩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많은 커피 에호가 분들은 머그컵을 모으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스타벅스 머그컵은 인기가 굉장히 많죠.

특히 무언가를 기념할 만한 기념품중 컵만한것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집에서 실용적이기도하고 추억을 기억하기에는 굉장히 좋은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728x90

참고로 에버랜드 스타벅스 시온 글라스 머그는 차가운 음료 전용이고 유리제질이기 때문에 뜨거운 액체나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사용은 불가하니 유념하여 사용해야합니다!

설거지를 열심히하고 차가운 물을 넣어봤더니 색이 나오는 건지 안나오는 건지 모르게 조금 색이 나왔는데 얼음을 넣고 나니 색깔이 완벽하게 변했습니다. 온도가 최소한 얼음을 넣은 정도는 되야 변하는 것을 깨닳은 순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