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울진 숙소 추천_워너비 펜션모텔 숙박 후기! 오션뷰 숙소 추천!

by 하늘달별님 2022. 2. 22.
728x90
반응형

울진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가성비 넘치는 오션뷰 숙소를 추천드립니다.

울진 워너비 무인텔 모텔은 죽변항에서 차로 1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방 안에서 즐기는 오션뷰로 유명한 신축 무인텔 숙소입니다.

 

울진 숙소 워너비 무인텔 위치

경북 울진군 울진읍 울진북로 835-3

울진에서 오션뷰 숙소를 찾아보시는 분들은 보통 죽변항근처에 있는 오션뷰 숙소인 시선호텔등을 많이 찾아보시는데 가성비 호텔을 찾으시거나 급하게 예약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하는 호텔입니다.

울진 워너비 모텔은 무인텔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고 방자체가 신축으로 굉장히 깔끔하기 때문에 죽변항 등에서 먹거리를 포장해서 숙소에서 오션뷰를 보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방법도 괜찮습니다.

반응형

워너비의 입실시간은 다른 숙소보다는 조금 늦은 17:00이기 때문에 충분히 여행을 하시고 체크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는 저녁을 숙소 근처에 찾아논 횟집에서 식사를 했기 때문에 일단 숙소를 체크인했는데 눈앞에 펼쳐진 오션뷰는 이 정도 가격에 맛볼 수 있다는 점이 이 숙소의 가장 특장점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인테리어도 잘되었었고 왠만한 집기들은 다 있었는데 가성비 모텔이니만큼 침대는 호텔느낌은 아니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에는 테라스가 갖춰져 있고 바로 앞에 바다가 펼쳐져 있어 그 풍경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숙소 바로 앞에는 다행히 미니스톱 편의점이 하나 있기 때문에 간단한 식료품은 살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걸어갈 수 있는 식당은 흔치 않으니 꼭 저녁 계획을 세우고 체크인하길 추천드립니다.

숙소 안에는 전자레인지를 포함해서 세면도구, 냉장고등 중요한 물품들은 모두 구비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728x90

화장실도 깔끔하게 인테리어되있어서 개운하게 씻을 수 있어 역시나 신축의 장점은 이런 것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울진여행을 하시는분들중 오션뷰 숙소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다시 한번 추천드리며, 특히 커플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성비 넘치는 숙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