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거제 벨버디어 맛집. 고르는 맛이 있는 고메이(Gourmet) 방문기!

by 하늘달별님 2023. 7. 23.
728x90
반응형

거제 벨버디어에 있는 다이닝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고 대중적으로 찾는 Gourmet에서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해 봤습니다.

거제 벨버디어는 거제도 외곽 쪽에 있기 때문에 맛집을 찾아가기 조금 번거로운 점이 있는데.. 실제 주변에 식당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벨버디어 고메이는 맛집을 일부러 찾아가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벨버디어에서 간편히 즐기는 남해안 맛집으로 소문나 있습니다.

 

거제 벨버디어  Gourmet 위치

고메이는 간단히 말해 푸드코트와 같은 형태를 띠고 있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석도 고급스럽게 잘되어 있기 때문에 벨버디어에 머무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문방식은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주문을 하면 주문번호를 부여하고 식당에서 알려주는 시스템입니다. 

주문은 포장과 식당에서 먹는 두 가지가 있으니 주문하실 때 고르실 수 있습니다.

고메이 에는 거제도, 통영, 부산등 유명한 맛집들이 모여져 있는 식당으로 우리는 여러 가지 맛을 즐기고 싶어서 수복돼지국밥과, 대접에서 육회비빔밥을. 그리고 다리집에서 떡볶이와 튀김을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참고로 주류는 없으니 주류와 함께 드실 분은 포장으로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방으로 들어가는 길에 아름다운 벨버디어 풍경을 찍어 봅니다.

벨버디아 고메이에서 주문한 음식들을 한번 펼쳐봅니다. 3가지 식당에서 여러 종류를 사 오니 한상차림이 되었습니다.

우선 부산 3대 떡볶이라고 불렸던 다리집에서의 떡볶이와 국물어묵. 그리고 성수동 수제버거 맛집이라는 주식회사 일구공의 가지튀김입니다. 

728x90

이중 떡볶이와 가지튀김은 정말 강추입니다. 특히 가지튀김은 지금도 사서 먹고 싶을 정도로 맛이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수복돼지국밥의 수육+국밥세트입니다. 돼지국밥은 부산의 대표음식으로 조금은 무난한 맛이랄까. 

하지만 수육은 부드럽고 하나도 뻑뻑하지 않아 맛있게 먹었네요.

마지막으로는 벨버디어 고메이의 한식식당중하나인 대접에서 시킨 육회비빔밥입니다. 육회비빔밥은 비빔밥과 소고기 얼큰 국물이 함께 나오는데 밥과 소스와 고기까지 정말 강추 메뉴입니다. 

거제 벨버디어 야경사진 한 장 투척하고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수영장과 요트 타는 곳 모두 불을 환하게 비추고 있어서 굉장히 아름다운 야경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