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소노캄 거제 패밀리형 리조트 리뷰와 워터파크 내부 부대시설 탐방기!

by 하늘달별님 2023. 7. 1.
728x90
반응형

거제도에서 가장인기가 있는 숙소라면 거진 소나캄 거제를 얘기합니다. 소노캄 거제에는 오션어드벤처라는 워터파크가 있고 바닷가 바로 옆에 있는 워터파크로 자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설입니다.

또한 내부에 굉장히 많은 시설들이 위치해 있어 가족이나 연인들이 놀러가기에는 정말 좋은 리조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노캄 거제 (거제 소노캄) 위치

소노캄 거제는 15시에 체크인을 할수 있지만 객실배정은 현장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특히 침대 타입은 선택사항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음으로 체크인시간보다는 빨리 리조트에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인 시간인 3시보다 2시간정도 빨리 도착했는데 이미 로비에는 많은 사람들이 대기번호를 받고 체크인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체크인시간을 기다리는동안 내부 시설을 둘러볼 생각으로 소노캄 거제 리조트를 한바뀌 둘러보았습니다.

반응형

소노캄 거제에서 가장유명한 오션어드벤스처고 하는 워터파크를 둘러보았는데 생각보다 시설이 굉장히 크고 실내와도 연결되어 있어서 하루종일 놀아도 질리지 않을 정도의 규모였습니다. 

내부시설로는 조식과 뷔페를 즐길수 있는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고 노래방과 BBQ치킨, 그리고 편의점이 입점해 있었습니다.

편의점도 일반적인 크기가 아닌 점포내에 부산어묵등 간단한 간식을 파는 음식점도 들어가 있기 때문에 굳이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지 않더라도 편의점에서 식사를 간단하게 할 수 있을 정도의 상품이 들이었습니다.

또한 세탁기나 건조기 시설도 위치해 있고 레전드 히어로즈라는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도 있었는데, 어른아이 할 것 없이 같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오락기기들이 다양하게 설치되어 있어 소노캄 거제에서도 인기 있는 시설이었습니다.

시설을 다 보고 예약을 한 소노캄 거제 패밀리 클린형 오션뷰룸을 체크인하였습니다.

우선 중요한 화장실부터 둘러보니 기본적으로 깔끔한 내부였고 비데설치 완비에 간단한 샴푸, 바디워시등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더블베드 2개는 고급 메트릭스로 정말 편하게 잠을 잘 수 있었고 내부에 간단한 포트나 드라이어기등이 있어 웬만한 것들은 다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조금 아쉬웠던 점은 내부가 지어진지 조금 오래되었는지 테이블등 가구들이 조금 올드한 느낌은 지울 수 없었네요.

하지만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고 깔끔한 방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었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728x90

카운터에서 체크인할 때 받은 내부 시설안내설명서를 한번 읽어보고 오션뷰를 한번 느껴봅니다.

거제도의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었고 워터파크도 한눈에 들어와서 사람이 많고 적음도 체크할 수 있어 일석이조인 위치여서 대만족!

저녁이 되고 야경을 느껴보고자 밤거리를 걷다 몇 컷 찍어봅니다. 

역시나 여행지는 밤인가 봅니다. 화려한 조명덕에 너무 아름다운 소노캄 거제 패밀리 객실 및 부대시설 소개 리뷰를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