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통영 한산마리나 호텔 리조트 숙소 추천! 오션디럭스룸 내돈내산 리얼 후기.

by 하늘달별님 2023. 5. 28.
728x90
반응형

통영에서 위치한 한산마리나 호텔 리조트는 통영호텔 추천에 가장 많이 추천이 뜨는 호텔이자 리조트입니다.

통영 마리나 호텔의 특징은 건물들이 단층으로 이뤄져 있어 여타 호텔과 다르게 동남아에 놀러 온듯한 느낌을 주는 특별한 호텔입니다.

 

통영 한산마리나 호텔 리조트 위치

통영 한산마리나 호텔은 통영 영운항근처에 위치해 있고 동네와는 따로 떨어져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느낌을 줄 수 있는 호텔 리조트입니다.

호텔로 들어가기 전에 호텔을 보니 방들은 개별호실로 독채가 되어 있고 바닷가가 보이는 뷰는 200초반번대 방인 것을 확인하고 체크인을 합니다.

느낌 있는 외부 장식이 독채의 느낌을 더욱 살려주었고 방문은 카드키로 작동하는 도어록이 설치되어 있네요.

방은 통영에 온만큼 오션디럭스로 예약했고 뻥 뚫린 오션뷰는 아니어도 시야가 가리지 않아 뷰는 대체로 만족했습니다.

다만 생각보다 방이 좁은 느낌이고 시설은 조금 낙후된 느낌이 들었네요.

특히 침대는 상당히 높아서 불편한 감이 있었고 침대 옆에 있던 소파침대는 사실 용도가 조금 애매했네요.

반응형

하지만 화장실은 인테리어를 한지 얼마 안 된 느낌이 들었고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방도 인테리어를 한번 해준다면 좀 더 깔끔한 느낌을 줄 수 있었을 텐데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각 객실에는 세면도구와 칫솔까지 겸비되어 있어서 세면도구를 하나도 안 찾아도 되는 장점은 있었습니다.

체크인할 때 안내해 주었던 체크인, 체크아웃정보와 각종 서비스 가격과 통영한산마리나호텔 리조트 추천맛집을 받아 한번 훓터봅니다.

한산 마리나 호텔 내에는 요트여행을 즐길 수 있는 항구가 따로 있고, 통영불곰다찌라는 횟집이 함께 있기 때문에 저녁을 먹으려 나가지 않아도 호텔에 머무르는 날만큼은 편하게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수영장은 총 2곳에 있었는데 일단 메인 수영장은 각 호실 테라스와 연결돼있는 중앙 수영장입니다. 

수영장을 이용하실 분은 분명히 테라스와 연결되어 있는 방을 선택하시면 편리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숙소를 한번 둘러보니 통영 호텔 한산마리나리조트는 동남아시아 느낌반, 제주느낌반이 나는 숙소라는 것을 느끼면서 산책로로 이동해 봅니다.

호텔리조트에서 이어진 산책로는 호텔에서 공짜로 대여해 주는 자전거를 타고 호텔 주변을 둘러보면 굉장히 좋은 코스라고 생각하니 꼭 한 번 산책이나 자전거를 타보시기 바랍니다.

호텔로비에 있는 카페도 한번 둘러 봐주고

728x90

매점도 한번 둘러봤는데 편의점 못지않게 웬만한 식품들은 다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밤이 된 통영한산마리나리조트를 한 번 더 감상하며 내돈내산 리뷰를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