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거제 한화 벨버디어 스위트오션 호텔형 내돈내산 리얼 추천후기!!

by 하늘달별님 2023. 5. 28.
728x90
반응형

거제도에서 유명한 리조트라고 하면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와 소노캄 거제가 가장유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여행에서 두군데 다 다녀온 입장에서는 장단점이 확실해서 일장일단이 있었지만 일단 고급스럽고 깔끔한 면에서는 거제 한화 벨버디어에 한 표를 주고 싶습니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위치

 

거제 벨버디어는 지하에서 21층까지 이뤄져 있는 호텔 리조트로 5층까지는 각종 서비스시설 및 식당이 있기때문에 객실은 6층부터 21일층까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호텔이나 리조트를 예약하면 최근 트렌드가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다가 특정시간이 되면 체크인을 하고 선착순으로 객실위치를 받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그래서 어쩔수 없이 체크인시간인 3시에서 2시간 가까이 먼저 도착해서 번호표를 뽑고 기다렸는데 금, 토요일이 아니었는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는 시간이 많이 남아 부대시설을 한번 둘러보기러합니다. 풍경은 역시 벨버디어라는 말이 있듯이 수영장과 함께 이어진 야외 풍경은 굉장히 이뻤습니다.

부대시설은 아이들을 위한 키즈카페와 편의점, 카페와 각종식당들이 있었고 내부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만족스럽게 시설을 둘러보았습니다.

이번에 거제 벨버디어에서 체크인한 방은 스위트오션 호텔형거실과 방이 2개가 있는 구조였습니다.
오션뷰이기 때문에 거실과 방 모두 오션이 훤히 보이는 뷰였고 햇살도 넉넉하게 들어오고 있어 굉장히 만족스러운 배치였습니다.

나머지 한개의 방은 온돈방으로 되어 있었고 최소 2명 이상은 잘 수 있는 넉넉한 크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728x90

화장실은 안방과 거실화장실 이렇게 2개의 화장실이 있었고 깔끔하게 되어 있었기 때문에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샴푸와 바디워시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나머지 세면도구만 가지고 오면 됩니다!

거제 벨버디어 호텔형은 기본 수저등은 제공해주지만 취사는 안됨으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 투워를 마치고 최상층에 있던 라운지바와 인피니티 수영장을 가보았습니다. 
보통 숙소를 예약할때 인피니티풀이나 보트투어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보트투어를 선택했기에 밖에서만 훑어보고 다시 숙소투어 시작.

거제 벨버디어 수영장은 옥상에 있는 인피니티풀말고도 일반 수영장도 있는데, 수영장 영업시간은
실내 - 10:30~19:30, 실외 - 11:30~17:30이며, 수영장 요금은 대인 4만8천원, 소인은 3만6천원입니다.
하지만 미리 예약을 하고 오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기에 거제 벨버디어 수영장을 이용하시려면 꼭 예약을 하시기 발바니다.

수영장을 지나서 치치식당도 둘러보고 디저트 카페도 둘러보며 실내의 모든 투어를 마쳤습니다.

거제 한화 벨버디어의 밤은 낮보다 아름답다는 애기를 많이 들었는데, 역시나 밤은 낮보다 아름다웠습니다. 단독적으로 떨어져 있는 리조트 호텔이기때문에 더욱이 프라이빗한 느낌이 있어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숙소에서 밤바다를 둘러보고 거제 한화 벨버디어 투어 끝!! 풍경만 보고 있어도 힐링이 되는 힐링리조트 거제도 한화 벨버디어 호텔 리조트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