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하는 역전 할머니 맥주집은 익산역 옆에 있는 엘베강을 모티브로 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맛있는 맥주맛을 알리고자 역전 할머니 맥주라는 이름으로 시작을 하게 된 맥주 체인점입니다.
역전할머니 맥주는 손님을 위해 시원한 맥주와 가성비 높은 메뉴와 선호하는 메뉴를 선정하여 지금까지도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역전할머니는 현재 전국 700호점을 돌파하여 거의 모든 지역에 자리잡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이정도 성공의 비결은 가게 특유의 가성비 넘치는 특성때문인것으로 생각됩니다.
역전 할머니 맥주의 분위기는 전형적인 호프집 분위기로 가볍게 한잔하고 갈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특히 메뉴가 가성비가 넘쳐 젊은 사람들에게도 인기좋은 술집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할매네 부대찌개, 뼈닭발, 파스타, 치즈피자, 바지락탕, 살얼음 파인패플, 골뱅이, 짜파구리, 짬뽕탕, 쏘세지등 수많은 안주들중에 가장 인기있는 것은 저희가 주문한 2가지 메뉴라고 할수 있습니다.
첫번째 할매맥주의 인기메뉴는 소주안주에 굉장히 좋은 치즈 라뽁이입니다. 역전 할매 맥주에 들어가보면 반정도는 주문한 메뉴로 가성비로 유명한 치즈 라뽁이 입니다.
맛은 달달하면서 매콤한 것이 대부분의 손님들이 보편적으로 좋아하는 맛입니다.
2번째로 소개하는 역전할매맥주의 인기메뉴는 30cm 마약 치즈돈까스입니다. 이 메뉴는 거의 모든 사람이 시킨다고해도 과언이 아닌메뉴인데 가성비 넘치는 맥주안주로 역전할매를 찾는 사람들은 꼭 하나씩은 주문한다고 볼수 있습니다.
안주가 모두 등장하고 먹기 시작했는데 2차 술자리로 온 자리이기때문에 이 2가지 안주로 충분했습니다.
배가 고프면 먹을 수 있는 수많은 메뉴가 있고 가격도 저렴하니 1석2조네요.
특히 가장 유명한 역전 할머니의 살얼음 맥주는 저렴하면서도 시원한 맛때문에 맥주 한잔에 혼을 담는다는 마음으로 서비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먹으본 역전 할머니 맥주는 굉장히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맛으로 가볍게 술자리를 가지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추천드리는 술집입니다. 전국에 수많은 역전 할머니 맥주집이 있기 때문에 2차등 가벼운 술자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