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전주 한우 맛집 참예우 방문기! 질좋은 한우나 갈비탕을 양껏 드시고 싶은 분에게 추천 맛집!!

by 하늘달별님 2021. 7. 24.
728x90
반응형

전북 전주에서 최상의 한우를 찾아신다면 한우 맛집인 한예우를 추천드립니다!

 

참예우는 1등급 이상의 거세 우리 냉장 한우만 판매하고 침환경 자연순환농업으로 재배한 청보리사료를 급여하여 건강하게 잘키운 고품질 한우만 출하하는 곳이며 식당 1층에 축협이 위치있고 그 고기를 판매하기 때문에 고기의 질이나 맛은 보장됬다고 할수 있습니다.

 

전주 참예우는 건물 뒤편에 무료주차가 가능하니 참고하고 찾아가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또한 전주역에서 걸어서 10분내에 위치하고 있으니 찾으실때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그럼 전주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전주역 부근 맛집인 참우예에 대해 한번 둘러보겠습니다.

 

전주 한우 갈비탕 맛집 참예우 위치

전북 전주시 덕진구 견훤로 515 참예우한우명품관 (지번 : 전북 전주시 덕진구 호성동1가 750-7)

 

전주 한우 갈비탕 맛집 한예우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점심식사 주문은 14시40분까지 / 준비시간 15시~17시

오픈시간인 11시30분에 맞춰서 찾아갔는데도 불과하고 창가쪽에서 드시고 계신분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입장해보니 벌써부터 반이상 손님이 이미 차있을 정도.

 

전주 참예우는 전주김제완주축산농협에서 판매사업을 하고 있는 식당으로 지역 재난지금원금 및 농협상품권도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전주 한우 맛집 참예우는 한우 구이가 가장 유명하긴 하지만 점심시간에 판메하는 갈비탕과 육회비빔밥은 굉장히 인기가 있어서 사람이 많을 때는 매진이 될때도 있다고 하니 너무 늦게 찾으시진 않으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주문을 하고 일반부위인 등심, 갈비살등과 특수부위인 안창살, 토시살,치마살등의 가격을 한번 보았는데 역시나 1등급 한우를 판매하는 곳이라 가격이 조금 높았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오늘 점식특선인 갈비탕을 먹으로 갔기 때문에 들어가자마자 갈비탕을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갈비탕을 주문하자마자 신속하게 깔린 밑반찬입니다. 깍두기와 배추김치를 비롯해서 겉절이와 나물등이 나오는데 간이 딱맞아서 갈비탕이 나오기전에 반한그릇을 먹을 뻔했을 정도로 맛이 있었습니다.

메인메뉴 나오기전에 우선 맛있게 익은 김치와 흰쌀밥을 한입먹는게 정석이겠죠.

 

밥도 갓지은 흰쌀밥이 나와서 밥알이 살아 있어 김치와 먹오도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주문한지 5분만에 갈비탕이 나왔습니다. 일단 고깃국물냄새가 코를 자극해서 너무 좋았고 처음 나왔을 때는 몰랐지만 속에 숨겨져있는 한우양이 굉장했습니다.

12,000원이 싼가격은아니지만 갈비탕의 가격이면 나름 적당한 가격인데, 안의 고기양을 보고는 이정도값을 해야하는 것을 느끼고 말았습니다, 

갈비탕안에 한우부위는 갈비에서 시작해서 아롱사태까지 다양한 부위가 들어있었고 고기 부위하나하나가 부드럽고 육질이 좋아 고기만 먹어도 한우맛집이라는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흰쌀밥을 갈비탕에 야무지게 말고 큼지막한 한우살과 함께 한입먹으니 정말꿀맛.. 김치나 깍뚜기와 같이 먹으면 그야말로 금상첨화입니다.

국물까지 싹싹긁어먹는 완뚝을 하고 식사를 마쳤는데 택시를 타고 찾아올만한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728x90

전주 참예우는 식당도 꽤 쿤규모고 방도 준비되어 있어 피크시간만 아니면 충분히 자리가 있으니 맛있는 한우 소고기구이나 갈비탕을 드시려고하는 분들은 꼭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식사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