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라비돌리조트 숙박 후기 및 야외바베큐, 조식까지 리뷰해보기!

by 하늘달별님 2022. 7. 17.
728x90
반응형

경기 화성에 위치한 라비돌 리조트 숙박기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라비돌 리조트는 컨트리클럽과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서울 근교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겸비한 종합 휴양시설로 수영장을 비롯해 피트니스, 식당 시설도 함께 운영되고 있는 종합 리조트입니다.

사전에 전화를 통해서 예약을 한 뒤 찾아간 화성 라비돌리조트는 지하 1층에 총 19층까지 갖춘 대형 리조트로 지하에는 세미나실, 매점, 주차장이 위치해 있고

1~2층에는 프런트데스크와, 로비, 다양한 식당 등도 연회장, 비즈니스 센터 및 사우나, 그리고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도 위치해 있어 웬만한 시설은 다 갖추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본격적인 방 리뷰입니다. 저희가 묵었던 방은 주니어 스위트 룸이고 방자체는 굉장히 큰 편에 속했습니다. 다만 리조트가 개원한 시기가 좀 오래된 만큼 내부 시설은 조금은 오래된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반응형

이런 단점을 보완해주는 것이 내부 시설과 풍경인데 객실에서 보는 풍경은 굉장히 넓고 아늑한 느낌을 주어 만족스러운 풍경이었습니다.  야외 가든에는 저녁부터 시작할 야외 바비큐 준비를 해놓은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피트니스를 포함한 부대시설을 한 바퀴 둘러본 뒤 본격적으로 라비돌에서 진행하는 야외 바베큐를 즐기러 한 번가 봅니다.

모듬바베큐는 7만원상당으로 다소 가격 부담이 있긴 하지만 양과 내용물로 봤을 때는 나름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라비돌 리조트 근처에 나가서 먹는 것도 조금 부담스러운 상황이라 숙박전부터 미리 예약을 해서 저녁을 바베큐로 먹기로 했습니다.

라비돌 야외 가든에 차려진 바베큐장으로 미리 베베큐 초벌을 해준 다양한 고기들을 각자 테이블에 있는 불판에서 먹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공동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반찬코너에는 각종 김치와 쌈등이 준비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야외바베큐는 탁 트인 공간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좋았지만 단점으로는 햇빛이 드는 공간은 조금 더울 수 있다는 점과, 산 밑에 리조트가 있는지라 모기가 조금 있다는 점,, 입니다. 직원들이 모기향 등을 챙겨주기 때문에 조금은 나을 수 있지만 아이들이 있는 집들은 참고해서 이용해주세요~

728x90

다음날 아침 조식까지 든든히 챙기고 1 박간의 호캉스가 끝났습니다. 조식은 밥류와 빵류, 디저트류가 준비되어 있었고 생각보다 맛도 나쁘지 않고 해서 만족스럽게 먹고 간 기억이 있습니다.

 

만약 서울 근교에서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계획하시는 분이나 가벼운 골프라운딩을 할 만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은 라비돌리조트 한번 찾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