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충북 제천 계곡 펜션 중 단연 추천드리는 작은천국펜션리뷰!

by 하늘달별님 2022. 8. 7.
728x90
반응형

충북 제천은 동쪽으로는 단양군과 강원도 영월군, 서쪽으로는 충주시, 남쪽으로는 경상북도 문경, 북쪽으로는 강원도 원주시와 접해서 산과 계곡이 굉장히 많은 지역입니다.

무더운 여름 더위를 피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계곡 펜션은 충북 제천에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정말 만족스러웠던 펜션이었던 제천 작은천국펜션 추천드립니다!

 

제천 계곡 펜션 추천 작은천국펜션 위치

충북 제천시 청풍면 학현리 300

제천에 계곡에는 수많은 펜션들이 줄지어 자리 잡고 있지만 꽤나 오래된 시설들도 많이 있어 생각보다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만한 펜션을 찾는 것은 조금 어렵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직접 가보고 정말 만족스러웠던 계곡펜션인 작은 천국펜션 소개해드립니다. 

제천 작은천국펜션은 인기가 굉장히 많아 예약하기가 쉽지 않았지만 다행히 운 좋게 방하나를 예약했습니다.

작은천국펜션의 방 이름은 유럽의 유명 도시를 이름으로 하고 있고 저희는 4동 프라하에 머물게 되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가장중요한 화장실과 주방을 먼저 둘러보았는데 굉장히 깔끔하게 청소 및 정리되어있고 화장실과 부엌 모두 간단하게 필요한 생필품이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2층에 올라가면 2인 침대가 하나 놓어져 있어 편안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독립적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1층도 4인실이지만 4인에서 쓰기엔 굉장히 넓은 공간을 자랑하고 있고 바로 밖에는 테라스가 이어져있고 개인 테라스에서 고기 등도 먹을 수 있어서 구조 또한 맘에 들었습니다.

테라스에 나가서 바라본 수영장 및 공용공간 풍경입니다. 이 펜션의 핫스팟은 바로 이 테라스 공간과 계곡 2가지 공간인데 이곳에서 풍경을 바라보며 먹었던 저녁식사는 잊을 수 없을 정도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반응형

짐을 풀고 본격적으로 숙소를 구경해 봤는데 수영장 물도 굉장히 깨끗하고 공용공간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 더위에 지친 피로를 한 번에 풀어줄 수 있는 듯한 시설들이었습니다.

한편에는 미니 카페가 있고 음악회를 열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아마 가끔은 이벤트로 이곳에서 음악회를 여는 행사도 하는 것 같습니다.

미니 카페에 들어가면 앉아서 쉴 수 있는 테이블 공간과 간단한 음식을 살 수 있는 매점이 있는데 이용하고 퇴실할 때 계산하는 시스템으로 사장님의 손님들과의 신뢰관계를 볼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매점에서 팔고 있는 술이나 라면 등의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팔고 있으니, 혹시 술이나 음식들이 부족하신 분들은 매점에서 사서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펜션 바로 아래에 위치한 계곡입니다. 이곳 또한 제천 작은천국펜션의 핫스팟중 하나인데 계곡펜션을 찾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공간입니다.

728x90

일단 펜션에서 계단만 내려가면 바로 계곡이 나오고 계곡 또한 깊은 곳과 낮은 곳이 두루 갖춰져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족여행으로 계곡 펜션을 찾는 분들에게도 굉장히 좋은 공간입니다.

이곳에는 테이블과 의자도 있어서 계곡물에 발을 담그고 맥주 한 캔 먹는 여유를 갖는다면 정말 천국이 따로 없네요.

 

계곡 펜션을 찾는 분들에게 정말 강추하는 충북 제천 작은 천국 펜션이었습니다!

 

무더운 여름 모두 피서 한번 떠나보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