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충북 청주 오창 신축 글램핑 캠핑장 더오창호 리얼 방문 후기!

by 하늘달별님 2022. 10. 23.
728x90
반응형

충북 청주 오창에 위치한 신축 글램핑장인 더 오창호는 신축의 장점인 깔끔함을 장점으로 해서 청주근교 글램핑장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캠핑장입니다.

 

 

충북 청주 오창 더오창호 위치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화복로 780-106

청주 근교 글램핑 캠핑장 더 오창호는 청주 오창읍 오창호수 근처에 자리잡고 있으며 산초입에 자리잡고 있어 호수가 한눈에 들어오는 뷰로 유명한 글램핑 캠피장입니다.

더 오창호는 디럭스 글램핑가 럭셔리 글램핑이 준비되어 있고 산중턱에는 오토캠핑장이 위치있습니다. 저희는 디럭스 방을 예해서 캠핑을 즐겨보았습니다. 

 

더 오창호의 주의사항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실 15:00 퇴실 11:00

- 기준인원 초과시 1인당 1일 20,000원 추가 (영유아 포함)

- 바비큐(숯(장작 + 그릴) 이용시 20,000원이 추가 (현장결재)

청주 근교 캠핑장 더 오창호를 도착했을 때 전경입니다. 사무동앞쪽으로 디럭스 글램핑스팟이 있고 아래와 옆쪽에 럭셔리가 있는 구조입니다.

체크인을 하기 위해 사무동으로 들어왔는데, 사무동안쪽에는 카페테리아를 이쁘게 꾸며놓아서 커피한잔하기에도 굉장히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매점에는 간단한 식음료 제품이 구비되어 있고 조리료, 술등 왠만한 음식들은 다 구비되어 있어서 혹시 가지고 오지 못하느 식품이나 조미료가 있으면 이곳에서 구입하면 됩니다.

산초입에 위치하고 있어 오창호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낮에는 사실 풍경이 시원한 맛은 있지만 이쁘다는 생각은 안들었는데 해가 질때부터는 아름다운 풍경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저희가 잡은 디럭스 글램핑은 안쪽에 주방이나 침실, 화장실, 샤워시설등 모든 설비가 구비되어 있어 시설이 굉장히 좋기로 소문났는데 주방공간도 따로 분리가 되어 있어 편하게 요리를 할수 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그와더불어 냉장고, 전자렌지, 밥통, 냄비, 접시등 왠만한 다 주방기기는 다 있기 때문에 따로 챙겨가지 않으셔도됩니다.

설거지가 조금 귀찮으신분들은 1회용품을 사오는 것도 방법입니다.

내부에는 티비가 비치되어 있고 케이블이 설치가 되있고, 와이파이도 있어 인터넷을 자유롭게 할수 있으며, 에어컨도 있기 때문에 여름이나 겨울에도 실내에서 편하게 캠핑을 즐길수 있습니다.

침대와 쇼파도 깨끗하게 잘관리가 되어 있었고 침대옆으로는 화장실과 샤워실도 있어서 왠만한 모텔급이상이라고 생각됬습니다. 

왼쪽의 화장실은 텐트 내부에 있는 화장실로 관리가 깨끗하게 되있는것을 볼수 있고 오른쪽은 사무동에 있는 화장실인데 이곳도 상당히 관리가 잘되어 있었습니다.

개별 바베큐장이 있어 프라이빗하게 바베큐를 즐기실수 있지만 따로 2만원은 내줘야한다는것 참고하시기 바라며, 다만 숯불을 고기꿔먹기 좋은 화력으로 만들어서 제공해주시기 때문에 고기를 꿉는데 굉장히 수월하게 구울수 있어 좋았습니다.

캠핑의 꽃은 불멍이라고 했지요. 당연히 충청도 청주 근교 캠핑장인 더 오창호에서도 즐길수 있습니다.

단, 불멍을 즐기려면 화로와 장작을 더해 2만3천원(화로 만원, 장작 만3천원)을 추가로 내야지 이용할수 있습니다.

혹시 집에 장작이나 화로가 있으신분들은 따로 가지고 오면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날 아침, 날이 좋아 사진을 한번찍고 마지막으로 주차장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청주 근교 글램핑캠핑장 더 오창호의 주차장은 캠핑장 아래에 있으니 꼭 주차를 하고 올라가시길 발바니다.

짐이 많다면 위에서 짐을 내리고 주차를 다시하는것도 방법이겠네요.

728x90

글램핑 캠핑장은 처음이용해보았는데 일반 캠핑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캠핑이었고, 가족끼리 간편하게 오기에는 좋은 여행지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캠핑의 특성상 방음이 안되기 때문에 매너타임을 따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매너타임만 잘지킨다면 정말 만족스러운 캠핑여행이 될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충북 청주 근교 글램핑 캠핑장인 더 오창호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