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강릉 호텔리조트 추천! 오션뷰 숙소인 강릉 라카이샌드파크 리조트 이용후기

by 하늘달별님 2023. 2. 19.
728x90
반응형

강릉에 유명한 호텔리조트가 있다면 일단 가장 먼저 생각나는 씨마크호텔을 제외하고 양대산맥으로 경포대해수욕장 바로 앞에 자로 잡고 있는 강릉 숙소인 강릉 라카이샌드파크 리조트호텔 방문기입니다!

강릉 라카이 샌드파크는 총 객실 281실 규모의 콘도동 6개동과 호텔동 1개동, 리셉션동, 컨벤션 센터, 야외풀, 테마가든, 부대시설,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는 강릉 오션뷰가 있는 숙소 중에는 유일무이한 레조트 호텔입니다

 

 강릉 호텔 라카이샌드파크 호텔리조트 위치

강원 강릉시 해안로 536(지번 : 안현동 89-87)

 

경포대 바로 앞에 자리 잡고 있는 리조트로 쪽문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해변가에 접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동해바다 오션뷰로도 유명한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일단 체크인을 하기 위해 주차장이 아닌 리셉션이 있는 곳에 주차를 하고 리셉션으로 들어갔는데, 참고하실 점은 라카이 리조트호텔은 3시부터 체크인이지만 선착순으로 체크인을 받고 룸을 배정하기 때문에 번호표를 뽑고 대기할 정도로 체크인경쟁이 심한 곳입니다.

저희는 저층으로 저렴하게 예약했기 때문에 체크인 경쟁은 필요 없어서 좀 늦은 시간에 체크인을 하니 여유롭게 체크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예약한 방은 가든더블로 상세 정보는 아래에 홈페이지 정보를 넣어놨습니다.

 

[강릉 라카이 샌드파크 리조트 호텔 가든 더블 룸 리뷰]

가든 더블의 비품 중 참고하실 것은 워터포트기가 있고 드라이기, 전자레인지가 구비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칫솔치약이 없기 때문에 꼭 챙겨 오시는 것은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럼 체크인을 해주시고 6동에 2층에 배정되었습니다. 말은 2층이지만 1층이라고 생각해도 되는 위치였습니다.

방에 들어와서 하나하나 둘러본 모습을 보기 위해 화장실부터 들어가 보았습니다.

화장실은 샤워실이 따로 분리되어 있었고 샴푸와 컨디셔너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비누는 있었지만 바디샤워는 없었기 때문에 바디샤워도 꼭 챙겨 오시기 바랍니다!

샤워실옆에는 비데가 달려있는 변기가 위치해 있고 타워들이 보입니다. 변기 수압은 굉장히 세서 사용하는 데는 불편함이 하나 없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에 역시나 리조트 호텔다운 모습이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오면 약 55인치 정도 돼 보이는 티비가 거실중앙에 놓여 있고 전자레인지와 전기포트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인덕션이 있긴 했는 데 사용해보지 못해서 정상작동하나 확인을 하지 못했습니다.

티비 반대편에는 더블침대가 놓여있고 침구도 호텔답게 안락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침구류 옆에는 화장대가 있고 베란다도 보입니다. 사진으로는 잘 안 보이지만 베란다 방향이 바로 바다방향이라 나무사이로 해변가가 보였습니다.

 

[강릉 라카이 샌드파크 리조트 호텔 부대시설, 편의시설 리뷰]

리조트 호텔 지하로 내려오면 편의시설과 부대시설이 모여있는 장소로 갈 수 있습니다.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 호텔의 부대시설은 야외풀과 사우나, 휘트니스 센터, 테라피가 있습니다.

 

야외풀 이용요금과 준수사항은 아래의 정보를 확인하시면 되며, 투숙객은 성인기준 만원 정도입니다.

가장유용하게 이용한 편의시설인 편의점은 GS25가 입점해 있고 아침 08시부터 저녁 23(24시)까지 운영합니다. 일반편의점이기 때문에 필요한 물품이나 음식이 있으면 편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코인세탁실은 편의점 안에 위치해 있었는 데 사용하실 분들은 편의점을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실제 저녁 늦게 편의점을 이용할 수 있어서 굉장히 편했고 밤에는 열리지 않았었지만 오전~낮시간에는 카페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728x90

또한 스파와 테라피, 휘트니스와 사우나는 한 공간에 위치해 있었고 그중 피트니스 등은 회원전용이기 때문에 이용 전에 꼭 확인하고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편의시설은 노래방과 게임장(오락실)입니다. 두 시설다 운영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이용하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이용하셨으면 하고, 오락실의 경우 넓진 않지만 추억의 게임 한두 판을 할 수 있을 정도의 규모로 갖춰져 있습니다. 

강릉 라카이 샌드파크 리조트 호텔은 KTX강릉역에서 무료셔틀버스도 운행하니 숙박을 하시는 분들 중 차량을 가지고 오지 않은 분들은 셔틀 시간표를 이용하셔서 이동하시기를 바랍니다.

아침이 되어 리조트를 한번 둘러봅니다. 겨울이라 푸른 잔디밭은 보지 못했지만 리조트 규모가 생각보다 커서 산책을 해도 될 만큼 코스가 잘 이뤄져 있었습니다.

또한 해변가입구로 이어지는 문이 따로 준비가 되어 있어서 해변가에 나가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퇴실시간이 다되어서 문을 열어놓은 거 같은데 보통은 문을 잠가놓고 들어올 때는 카드를 대야 들어올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하와이 원주민어로 '빛나는 바다'라는 뜻을 지닌 라카이는 전 객실이 푸른 동해바다를 향해 열려있으며, 웅장한 대관령 능선과 함께 경포호까지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자랑한다는 라카이샌드파크 리조트호텔.

하와이 최고급 리조트들을 모티브로 하여 탄생한 라카이 샌드파인은 이국적인 분위기와 더불어 동해바다의 푸른 빛깔을 리조트 전체에 담았다고 하니 경포대 근처에서 호텔이나 숙소를 예약하실 분들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강릉 라카이샌드파인 리조트호텔에서 힐링해 보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